제주도 여행

제주 들불축제 새별오름

파인드제주 2013. 3. 5. 23:5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축제

제주 들불축제 새별오름

 

 

제주 들불축제가 열리는 제주 새별오름에 다녀왔어요^^

제주 새별오름은 2013 제주 들불축제가 열리는 장소인데요,

제주 들불축제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총 3일동안 열린답니다!ㅎㅎ

이번 주말에 특별한 일정이 없으시다면 제주 새별오름에 가셔서

2013 제주 들불축제에 참여하여 새해의 무사안녕을 기원해보시길 추천해요^^*

 

 

 

 

 

2013 제주 들불축제가 열리는 제주 새별오름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별오름은 애월읍 봉성리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 오름이에요~ㅎㅎ

 

 

 

 

제주 새별오름의 모습이랍니다^^ㅎㅎ

제주 새별오름은 복합형 화산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제주도오름으로,

남쪽 봉우리를 정점으로 작은 봉우리들이 북서방향으로 솟아 있어요~ㅎㅎ

 

 

 

 

제주 새별오름에서 열리는 들불축제는 2013년 새해의 무사안녕을 기원하며,

 <Healing in Jeju>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예정된

제주도의 꼭 가볼만한 축제 랍니다^^ㅎㅎ

3월 8일에서 3월 10일까지, 3일 간 새별오름에 방문하셔서 제주 들불축제에 참여해보세요~ㅎㅎ

 

 

 

 

평화로운 풍경이 인상적인 제주 새별오름에서 열리는 들불축제!

제주 들불축제는 예전부터 제주에서 가축방목을 위해 중산간 초지의 해묵은 풀과

해충들을 없애기 위해서 들판에 불을 놓았던 옛 목축문화를

현대에 맞도록 재해석하여 계승&발전시킨 제주의 새로운 문화축제랍니다^^

 

 

 

 

 

 

 

평화로운 풍경이 가득해서 마음이 절로 편안해지는 제주 새별오름은

2000년부터 제주 들불축제 고정축제장으로 선정되어서

지금까지 계속 들불축제가 열리고 있어요!ㅎㅎ

들불축제 기간에는 들불축제에 참여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볼 수 있고~

들불축제 기간 외에는 평화로운 새별오름의 풍경과 함께 제주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답니다!

 

 

 

 

 

 

 

 

제주 새별오름에서는 주변 오름들과 한라산,

제주 바다의 모습이 눈에 쏙쏙 잘 들어온답니다~ㅎㅎ

 

 

 

 

 

 

새별오름에서의 제주 자연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_+

특히 이번엔 들불축제가 함께 해서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들불축제가 열리는 제주 새별오름!

제주 새별오름에서 제주 들불축제에 꼭 참여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특히, 제주 들불축제의 하이라이트인 새별오름 불놓기는 꼭 보시길 추천해요+_+

새별오름 불놓기는 축제 마지막날인 3월 10일 일요일 오후 7시 20분 ~ 40분에 있을 예정이랍니다!

제주 새별오름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들불축제와 함께 추억도 만들고~

새해의 무사안녕도 기원하며 제주여행 즐겨보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