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숨은비경 사려니숲길

파인드제주 2013. 2. 28. 23:5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숨은비경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도 숨은비경으로 선정되어 더욱 유명해진 제주 사려니숲길!

아름다운 제주의 숲길 풍경을 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움과 평화로움이 가득한 제주 힐링여행지

제주 사려니 숲길을 소개합니다^^*

제주에 오시면 아름다운 제주 사려니숲길에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숨은비경, 제주 사려니숲길을 소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 사려니숲길은 제주 에코랜드, 산굼부리 아래쪽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 사려니 숲길에 오시면 인공적인 면이 가득한 산책로가 아니라

자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숲길"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사려니 숲길에서 상쾌한 공기 속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제주에서의 상쾌한 산림욕도 즐기실 수 있어요^^

깨끗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서

가만히 거닐기만 해도 기분이 상쾌해지고 좋더라구요~ㅎㅎ

 

 

 

 

 

 

 

 

 

아름다운 숲길을 따라 걸으면서^^

사려니 숲길의 아름다운 배경을 바탕으로 사진도 찍고~

상쾌한 산림욕을 즐기며 추억도 만들고+_+
제주 사려니 숲길에서 추억에 남을 제주 여행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사려니숲길에서 사려니숲길의 아름다운 자연들도 보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추천합니다+_+

 

 

 

 

 

 

 

특히 사려니 숲길 앞도로는 드라이브 하기도 좋으니~

상쾌한 드라이브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여행지, 제주 사려니숲길!

제주 사려니 숲길에 오셔서 제주 자연도 느껴보시고^^

상쾌한 추억도 가득 만들어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