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 원앙폭포

파인드제주 2013. 2. 22. 23:2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폭포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 원앙폭포

 

 

제주도에서 아름다운 풍경으로 소문난 제주도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

제주도 원앙폭포는 제주의 다른 폭포들에 비해서

규모는 작은 곳이지만, 풍경은 정말 아름다운 곳이랍니다!ㅎㅎ

휴애리자연생활공원, 쇠소깍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주변 여행지들이 많아 제주 여행코스짜기도 한결 편해요^^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이동하시다가

잠시 제주 원앙폭포에 들렸다 가시길 추천합니다!

 

 

 

 

 

 

 

돈내코유원지에 위치한 제주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

주차장을 차를 세우시고 안으로 5분 정도 걸어가시다보면~

나무들 사이로 원앙폭포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해요^^

 

 

 

 

나무들 사이로 꼭꼭 숨어있던 원앙폭포!

작지만 참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원앙폭포의 모습이랍니다+_+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제주 원앙폭포~

물도 색이 얼마나 맑고 예쁘던지~ㅎㅎ

주변 풍경들도 그림같이 아름다워 감탄하게 된답니다!

 

 

 

 

 

 

 

원앙폭포로 좀 더 가까이 가기 위해서~

계단을 내려오신다음 원앙폭포 맞은편의 바위들 아래쪽으로 내려오시면

원앙폭포의 모습을 더 잘 보실 수 있어요+_+ㅎㅎ

길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물 색이 참 예쁘죠?ㅎㅎㅎ

맑고 투명한 제주 자연의 깨끗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원앙폭포랍니다+_+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도 원앙폭포!

제주 원앙폭포에 오셔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모습도 보시고~

사진과 추억도 함께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