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자연여행지 성산일출봉

파인드제주 2013. 2. 26. 23:4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자연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도 여행명소,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에 가시면 꼭 가보셔야할 제주도 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성산일출봉은 아름다운 제주 자연을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섭지코지, 우도와 함께 제주 여행시에 관광객분들이

많이 방문하시는 제주도 추천여행지예요^^

제주에 가게 되시면 꼭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을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성산일출봉!

쉬엄쉬엄 제주 성산일출봉에 올라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을 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성산일출봉^^

세계자연유산인 제주 성산일출봉은

예로부터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인 영주 십경 중 하나로 유명한 곳이였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성산일출봉의 정상에 오르면

움푹 파인 분화구의 모습이 보여요~

사발 모양의 분화구의 모습이 눈길을 끄네요ㅎㅎ

 

 

 

 

 

 

 

그리고 성산일출봉 정산에서 바라본 풍경들!

저 멀리 제주의 오름들도 보이고~

잔잔하고 깨끗한 제주 바다와 풍경들이 참 예뻤어요^^

 

 

 

 

 

 

근처에 섭지코지와 우도가 있고~

조금 더 가면 다양한 관광지들이 많이 있으니+_+

제주도 여행오시면 성산일출봉에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여행지, 제주 성산일출봉!

제주 성산일출봉에 가셔서 아름다운 풍경들도 보시고~

제주 여행의 추억과 사진을 가득 담아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