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추천여행지 새연교 산책로

파인드제주 2013. 2. 24. 23:4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도추천여행지 새연교 산책로

 

 

서귀포와 새섬을 연결하는 다리인 제주 새연교!

새하얗고 독특한 외관이 눈에 띄는 제주 새연교를 소개합니다^^
제주 새연교는 낮에는 제주 바다와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예쁜 산책로를 따라 산책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밤이되면 색색깔의 조명들이 켜져 아름다운 야경도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여행지^^

제주도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새연교는 독특한 외관으로 유명한 곳으로

낮이든 밤이든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에요^^
새연교 근처에는 예쁜 풍경의 산책로와 쉼터가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도 좋은 곳이랍니다!ㅎㅎ

 

 

 

 

 

 

 

새연교의 산책로를 따라서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잠시 산책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 가져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특히 새연교 산책로에서는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새연교는 주변 풍경들이 참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답니다~ㅎㅎ

 

 

 

 

 

 

독특한 새연교의 모습과 아름다운 제주 바다,

산책로의 평화로운 풍경까지^^

새연교에 들리셔서 여유로움 가득한 휴식의 시간 보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새연교!

제주 새연교에서 산책도 즐겨보시고~

밤에는 새연교의 야경도 보시면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