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오름 용눈이오름

파인드제주 2013. 3. 21. 23:4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여행지

제주도오름 용눈이오름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도 오름!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용눈이 오름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용눈이 오름은 오름의 경사가 완만하고 높지않아서

제주도 오름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자주 찾으시는 유명한 오름인데요^^

특히 얼마 전 영화 늑대소년 촬영이 있고나서 더욱 유명해졌답니다!ㅎㅎ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용눈이 오름을 소개합니다^^

제주 용눈이 오름은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성산일출봉과도 가까이에 있답니다^^ㅎㅎ

 

 

 

 

 

 

능선이 참 아름다운 제주 용눈이 오름의 능선들이에요^^ㅎㅎ

부드럽고 완만한 능선들이 멋진 곳이랍니다!ㅎㅎ

 

 

 

 

 

 

 

제주 용눈이 오름은 전체적으로 경사가 완만해서

힘들지 않고 손쉽게 정상까지 오를 수 있구요^^

15분이면 충분히 정상에 오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 용눈이 오름에는

이렇게 풀을 뜯으러 이동하는 소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요^^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해서

아이들과 함께 오시기에도 참 좋아요+_+ㅎㅎ

오르기 쉽고~ 풍경은 참 예쁜 오름이라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신답니다ㅎㅎ

 

 

 

 

 

 

 

특히 용눈이오름은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일몰장면을 볼 수 있어요+_+

시간을 잘 맞춰가셔서 용눈의 오름의 일몰을 보며

하루를 멋지게 마무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오름!

제주 용눈이 오름과 함께 제주의 오름으로 여행을 떠나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