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캠핑장 삼무야영장

파인드제주 2013. 4. 16. 13:3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캠핑

제주도캠핑장 삼무야영장

 


날씨가 추웠다~말았다 하더니, 이번주부터 따뜻해진다고 하더라구요!
오늘 바깥날씨도 참 좋은데요+_+
이럴 때, 가족들과 함께 다같이 캠핑장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제주도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조금 특별하게 하루쯤은 캠핑장을 추천해드려요^^

 

 

 

 

 

제주시 회천동에 위치한 제주 삼무야영장!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주 삼무야영장을 소개합니다^^

 

 

 

 

 

삼무야영장은 삼양초등학교 회천분교에 있는 곳인데요,
넓은 야영장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고~
가족여행의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답니다+_+ㅎㅎ

 

 

 

 

 

 

 

삼무야영장은 제주생태도시연구소가 운영하는 야영장으로
이렇게 운동장에 텐트를 치고,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가족들과 함께 놀러오셨더라구요+_+

 

 

 

 

 

 

삼무야영장 이용가격은 4인기준으로 5/1 ~ 8/30 까지(성수기) 25,000원 이구요,
9/1 ~ 4/ 31 까지(비수기)는 20,000원 이랍니다!ㅎㅎ
요금에는 야영장, 주차장, 전기, 샤워장 비용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에요+_+
삼무야영장 이용센터에서는 컴퓨터와 TV 등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취사시 사용하실 수 있는 개수대와
냉/온수 시설이 갖춰진 간이 샤워장도 있어서
보다 쾌적한 캠핑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의 봄을 만끽하며 즐기는 제주도 캠핑!

제주도 삼무야영장에서 가족들과 함께 캠핑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