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폭포 돈내코 원앙폭포

파인드제주 2013. 4. 7. 23:1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폭포

제주도폭포 돈내코 원앙폭포

 

 

규모는 작지만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서 아름다운 제주도 폭포!

돈내코 유원지 내에 위치한 제주 원앙폭포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원앙폭포는 규모는 작지만 신비로운 풍경을 간직한 곳으로

아마 조금은 생소한 제주도 폭포이실텐데요+_+

제주도 여행길에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하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 원앙폭포는 돈내코 유원지 내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도 폭포예요^^

주차장에 차를 세우신 다음 약 10분 정도 산길을 따라서 걸어들어가시면

나무들 사이로 꽁꽁 숨어있던 원앙 폭포에 도착한답니다!ㅎㅎ

 

 

 

 

 

 

물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원앙폭포에 도착했어요!ㅎㅎ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요, 계단 아래쪽은 돌을 밟아서 이동하게된답니다~

이끼가 끼어서 돌이 조금 미끄러운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원앙폭포 안쪽으로 가실 때는 조심하셔야 해요^^ㅎㅎ

 

 

 

 

 

규모는 작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제주 원앙폭포!

안개가 살짝 끼어 있어서 그런지 더 신비로워 보였답니다+_+

 

 

 

 

 

 

 

원앙폭포는 규모는 작지만 주변 풍경들과 잘 조화되어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이 인상적이라서

제주 여행길에 잠시 들려서 힐링하고 가시기 참 좋은 곳이랍니다+_+

 

 

 

 

 

 

 

깨끗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원앙폭포!

물 색도 너무 예쁘죠?ㅎㅎ

아쿠아 마린 빛 신비한 물의 색이 참 예뻐서 한참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맑고 깨끗한 투명한 물이 어쩜 이렇게 예쁜 빛깔을 낼 수 있는지~ㅎㅎ

바위 아래 쪽으로 조심스레 내려가서 차가운 물에 손도 담가보고~

아름다운 원앙폭포의 빛깔을 사진에 담아왔답니다!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폭포, 제주도 원앙폭포!

돈내코 유원지 내에 위치한 제주 원앙폭포에 잠시 들리셔서

아름다운 원앙폭포의 풍경도 보시고^^ 제주 여행의 추억 하나 만들어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