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추천 탐라는 도새기

파인드제주 2013. 5. 4. 23:45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신제주맛집추천 탐라는 도새기

 

 

신제주에 위치한 제주도 소문난 흑돼지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에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먹고왔답니다^^ㅎㅎ

두툼한 제주 흑돼지생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신제주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

제주도 여행길에 들려서 맛있는 흑돼지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신제주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 다녀왔답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의 내부모습이에요^^

 

 

 

 

 

 

 

제주 탐라는 도새기에서는 1인당 3,500원의 상차림 값을 받고,

정육점 방식으로 순수한 고기값만 내시고 제주 생고기를 드실 수 있답니다!

밑반찬과 쌈야채는 무한리필이 가능해요+_+ㅎㅎ

 

 

 

 

제주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어요^^ㅎㅎ

제주하면 역시 흑돼지죠?ㅎㅎ

 

 

 

 

 

 

맛깔스런 김치와 노란 빛깔의 고소한 계란찜도 함께 나왔답니다+_+ㅎㅎ

계란찜은 삼삼하니 맛좋아서 자꾸 손이가네요ㅋㅋ

 

 

 

 

 

싱싱한 쌈야채도 함께나왔어요^^ㅎㅎ

탐라는 도새기의 쌈야채는 유기농으로 사장님이 직접 재배하시는 쌈야채랍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하게 키워서 더 맛있고 건강하게 드실 수 있어요^^

 

 

 

 

 

 

두툼~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가 나왔넨요+_+ㅎㅎ

두께가 두툼하지만 육즙이 많고 식감이 부드러워서 맛있는 게 제주 흑돼지의 특징!!

제주 오시면 꼭 한번 흑돼지는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요렇게 불판위에 고기와 각종 야채, 해물 등을 함께 올리구요+_+

불판 위에서 맛있게 구워줍니다!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익는데 시간이 조금 걸려요ㅎㅎ

하지만 기다린만큼, 먹을 때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_+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를 요렇게 먹기 좋게 한 입크기로 잘라줬어요ㅎㅎ

함께 구워진 해물과 야채, 김치 등도 잘라줬답니다~

 

 

 

 

 

유기농 쌈야채에 싸서 한 입^^

멸젓에 찍어서 한 입^^ㅎㅎ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야채 등과 함께 드시면 더 맛있답니다!

 

 

 

 

 

제주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신제주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에서 맛있는 식사하고 왔답니다^^ㅎㅎ

신제주 지나실 때, 탐라는 도새기에 들리셔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