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표선 해비치리조트 맛집 백사장횟집

파인드제주 2013. 5. 1. 22:49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맛집

표선 해비치리조트 맛집 백사장횟집

 

 

 

제주시 표선면, 해비치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제주 백사장 횟집에서 싱싱한 자연산 활어 회를 먹고왔답니다~ㅎㅎ

신선하고 맛좋은 회와 다양한 해산물들이 가득^^

한 상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어요!ㅎㅎ

 

 

 

 

 

 

신선한 자연산활어 회를 드실 수 있는 서귀포맛집!

제주 백사장 횟집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맛좋은 자연산활어 회를 드실 수 있는 백사장 횟집은

표선 해비치리조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백사장 횟집 내부모습이구요~

 

 

 

 

 

백사장 횟집 메뉴판이랍니다!ㅎㅎ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고르기 힘들더라구요ㅎㅎ

저는 백사장횟집 특선메뉴를 주문했어요~

 

 

 

 

 

 

푸짐하게 한 상 가득 차려나온 음식들!ㅎㅎ

 

 

 

 

 

 

신선해보이는 자연산활어 회와

다양한 해산물들이 듬뿍 나왔답니다+_+

 

 

 

 

 

 

 

신선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모양도 참 예쁘게 차려져 나왔더라구요!ㅎㅎ

접시에 예쁘게 담겨져 나와서 먹기에 더 기분좋고 맛있게 느껴졌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함께 나왔는데요!

특히 알밥과 오분자기가 참 맛있었답니다+_+ㅎㅎ

 

 

 

 

 

 

 

 

요렇게 회들도 나오구요^^ㅎㅎ

신선해서 더욱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 외에 다양한 음식들이 함께 나왔답니다~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어요^^ㅎㅎ

 

 

 

 

 

 

 

 

신선함이 한 가득 살아있는 제주 백사장 횟집!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