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 하르방밀면

파인드제주 2013. 4. 28. 23:1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신제주맛집 하르방밀면

 

 

노형동맛집 제주도 하르방밀면을 소개합니다!ㅎㅎ

하르방밀면은 보말칼국수가 맛있는 집으로

여러 한약재를 넣어서 끓인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르방밀면에 가셔서

맛있는 보말칼국수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신제주맛집, 제주 하르방밀면을 소개합니다^^ㅎㅎ

 

 

 

 

 

 

하르방밀면 내부모습이에요!ㅎㅎ

 

 

 

 

 

 

하르방밀면은 가마솥에서 사골육수에 여러 한약재를 넣고

24시간 끓여서 만든 육수를 사용하여 건강에도 좋고, 맛도 더 뛰어나답니다^^ㅎㅎ

 

 

 

 

 

 

하르방밀면에는 물밀면, 비빔밀면, 보말칼국수, 그리고 왕만두를 판매하는데요,

저는 보말칼국수와 왕만두를 주문했답니다!ㅎㅎ

 

 

 

 

 

 

 

뜨끈한 국물에 쫄깃한 칼국수면이 맛있는

하르방밀면의 보말칼국수!ㅎㅎ

보말이 들어가서 그런지 맛이 더 시원하고 좋더라구요+_+

 

 

 

 

 

 

이렇게 보말이 듬뿍 들어가 있었답니다^^ㅎㅎ

푹 고아낸 국물도 맛있었지만~ 신선한 보말도 맛있었어요!ㅎㅎ

 

 

 

 

 

 

칼국수에는 역시 김치가 빠질 수 없죠?

하르방 밀면의 아삭아삭한 김치도 칼국수를 더 맛잇게 먹을 수 있게 해줬답니다^^

 

 

 

 

 

 

맛있는 하르방밀면의 보말칼국수와 함께 왕만두도 먹어봤어요+_+

쏙이 알차게 꽉 차 있는 왕만두!ㅎㅎ

역시 김치와 함께 먹으니 참 맛나더라구요!

 

 

 

 

요렇게 속이 꽉 차 있었답니다!ㅎㅎ

맛있는 보말칼국수와 왕만두를 먹을 수 있는 제주 노형동 하르방밀면!

제주 하르방 밀면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