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이중섭거리카페 자박카페

파인드제주 2013. 4. 25. 23:5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이중섭거리카페 자박카페

 

 

이중섭거리에는 예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이중섭 미술관 근처에 위치한 자박카페를 소개합니다!ㅎㅎ

근처에 공원도 있고 풍경도 예뻐서 힐링하시기 좋아요^^

 

 

 

 

 

이중섭거리, 이중섭미술관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예쁜카페, 자박 카페를 소개합니다^^ㅎㅎ

 

 

 

 

 

 

 

자박카페는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구요,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운영한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블랙&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었는데요,

입구에서부터 독특한 인테리어와 재미있는 소품들이 많은 곳이에요^^

 

 

 

 

 

 

 

넓은 창으로는 바깥 이중섭거리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요^^

 예쁜 카페도 많아 길거리 풍경이 예쁜데다가,

 빌딩이 없어서 파란 제주 하늘도 잘 보인답니다!ㅎㅎ

 

 

 

 

 

 

 

자박 카페 메뉴판이에요^^ㅎㅎ

메뉴판도 독특하고 귀엽더라구요~

 

 

 

 

아메리카노 한 잔과 피넛버터브레드를 주문했답니다!ㅎㅎ

달달한 버터브레드엔 역시 아메리카노가 제격이죠+_+ㅎㅎ

 

 

 

 

 

 

 

카페 내부 모습도 독특하고 이쁘다보니~ㅎㅎ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_+ㅎㅎ

 

 

 

 

 

달달한 피넛버터브레드와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다이어리도 정리하고 사진 찍어 놓은 것들도 정리하면서ㅎㅎ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ㅎㅎ

 

 

 

 

제주 이중섭거리 예쁜카페, 자박카페였어요^^

이중섭거리 가시면 예쁜카페들이 많은데요+_+

달콤한 피넛버터브레드를 먹을 수 있는 자박카페도 좋으실 것 같아요^^ㅎㅎ

제주의 예쁜 카페들과 함께 보다 여유롭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