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예쁜카페 봉씨네 파이파이

파인드제주 2013. 4. 24. 23:4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예쁜카페

제주도예쁜카페 봉씨네 파이파이

 

 

제주도 예쁜카페, 제주 봉씨네 파이파이에 다녀왔어요^^ㅎㅎ

봉씨네 파이파이는 제주 중앙여자고등학교 근처,

제주도 베라체 쪽에 새로 생긴 제주도 예쁜카페랍니다+_+ㅎㅎ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맛있는 타르트로 유명해진 곳이에요^^

 

 

 

 

요즘 한창 카페와 예쁜 가게들이 가득 들어서고 있는

제주도 베라체 근처에 오픈한 제주도 예쁜카페!

제주 봉씨네 파이파이에 다녀왔어요^^

 

 

 

 

 

 

봉씨네 파이파이는 제주 중앙여자고등학교 근처에 있답니다^^

도로변에서 건물위의 간판이 잘 보이니 비교적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ㅎㅎ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봉씨네 파이파이 내부 모습이랍니다!ㅎㅎ

역시 개인카페라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정감있고 좋더라구요~

 

 

 

 

 

 

한쪽에서는 각종 악세서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ㅎㅎ

마음에 드시는 것 있으면 하나 구입하셔도 좋을 듯 해요~ㅎㅎ

 

 

 

 

 

봉씨네 파이파이의 메뉴판이랍니다^^

가격대는 무난한 편이였구요, 일반 카페보다 저렴한 메뉴들도 있었어요!ㅎㅎ

봉씨네 파이파이는 타르트가 추천메뉴이니+_+

디저트로 타르트도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음료와 함께 타르트를 주문하고~ㅎㅎ

지인들에게 입소문으로 들었던 봉씨네 파이파이를 시식해볼까요?ㅎㅎ

 

 

 

 

 

겉으로만 봐도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타르트!

고소한 향이 나서 먹기 전부터 입맛이 다셔지네요ㅎㅎ

 

 

 

 

안이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구요!ㅎㅎ

씹히는 식감도 좋고, 맛이 부드러워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맛있는 타르트와 함께 커피 혹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예쁜카페, 봉씨네 파이파이!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봉씨네 파이파이에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