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

파인드제주 2013. 4. 23. 23:2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

제주도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

 

 

 

작년, 영화 건축학개론 기억하시나요?ㅎㅎ

영화 건축학개론의 엔딩에 나왔던 제주도 건축학개론 촬영지

 서연의 집이 새롭게 카페로 단장하여 문을 열었답니다^^

제주도 관광지의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카페 서연의 집에 다녀왔어요^^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에 위치한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에 다녀왔답니다^^ㅎㅎ

 

 

 

 

 

 

영화 속 장면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풍경들을 볼 수 있었어요^^ㅎㅎ

카페 서연의 집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답니다!

 

 

 

 

 

제주도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 안으로 들어가봤어요+_+ㅎㅎ

카페 서연의 집은 건물내부와 외부의 정원까지 모두 금연이라고 해요^^

 

 

 

 

 

안으로 들어가니+_+ 역시 가장 먼저 넓은 창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영화에서도 엔딩장면에서 이 창을 촬영하며 제주 바다를 보여주고 끝이났었는데요~

영화 속 모습이 떠오르면서 탁 트인 시원한 풍경을 더 즐겁게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가격대는 4천원~ 6천원 정도로 크게 비싸지 않아서 좋았어요^^ㅎㅎ

무엇보다도 카페 서연의 집은 제주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좋아서~

영화도 추억하고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도 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참 좋았답니다+_+

 

 

 

 

 

 

 

제주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 곳곳에는

건축학개론의 포스터는 물론, 영화 건축학개론을 떠올릴 만한 것들이 많았어요^^

 

 

 

 

 

계절별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에서 기념사진도 촬영하고+_+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힐링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카페 서연의 집의 정원을 산책하시거나~

바다가 가까이에 있어서 바다 앞을 산책하셔도 참 좋아요+_+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과 영화 건축학개론을 추억하는 제주도 여행^^

제주 건축학개론 촬영지 카페 서연의 집에서

은은한 향의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롭게 즐겨보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