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4. 15. 19:3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추천

제주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해비치호텔 맛집,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

제주 홍삼흑돼지에서는 맛좋은 제주 흑돼지 생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_+ㅎㅎ

표선 해비치 호텔 숙박하실 땐, 홍삼흑돼지에 들려보세요~

 

 

 

 

 

 

표선 당케포구 앞에 위치한 제주도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ㅎㅎ

 

 

 

 

 

 

넓고 깨끗한 홍삼흑돼지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간단한 찬들과 함께 상이 차려졌답니다!

홍삼흑돼지는 숯불로 구워먹어서 제주 흑돼지를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두툼한 제주 흑돼지 생고기!

선명하고 붉은 빛깔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졌답니다+_+

 

 

 

 

 

 

 

요렇게 불판 위에 올리고~ 맛있게 노릇노릇 구웠답니다!ㅎㅎ

익어갈수록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네요+_+

 

 

 

 

 

 

 

 

맛 좋게 익은 홍삼흑돼지 흑돼지 오겹살을

한 입크기로 잘랐어요+_+ㅎㅎ

윤기가 좌르륵 흐르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제주 흑돼지!

역시 제주산 흑돼지 생고기 답게+_+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이렇게 쌈야채에 맛있게 싸서 드셔보세요+_+ㅎㅎ

 

 

 

 

 

 

 

 

 

다 드시고 나서는 마무리로 냉면 한 그릇도 드셔보셔야죠?ㅎㅎ

물냉면과 비빔냉면 모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 드시고 나서 꼭 드셔보세요^^*

 

 

 

 

 

표선 해비치호텔맛집, 제주도 홍삼흑돼지!

맛좋기로 소문난 제주산 흑돼지를 드셔보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홍삼흑돼지에 가셔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여행길에 맛있는 제주 흑돼지로 더 즐거운 여행 즐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