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성산 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4. 10. 23:4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성산 어멍횟집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어멍횟집의 신선한 회와 맛좋은 식사를 추천합니다^^

싱싱한 회와 해산물들을 가득 맛볼 수 있는 제주 성산어멍횟집!

제주 성산어멍횟집은 깔끔하고 넓은 시설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으로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에 가신다면 꼭 들려보시길 추천하는 제주 맛집이랍니다!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성산 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성산어멍횟집은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사이에 위치한 제주 맛집으로

깔끔한 목재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깨끗하고 편안한 곳이랍니다!ㅎㅎ

 

 

 

 

 

 

성산 어멍횟집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원래 홀에는 입식이였는데, 이번에 가보니 좌식으로 바뀌었더라구요!ㅎㅎ

자리도 더욱 넓어지고 편해졌답니다~

 

 

 

 

 

 

성산어멍횟집의 스페셜 2인 코스를 주문하니

신선한 회부터 다양한 해산물들이 나오다가~

온갖 종류의 다양한 음식들이 끝없이 나오기 시작했어요!ㅎㅎ

상 위에 올리기에 많아서 자리가 부족할 정도였답니다+_+

 

 

 

 

 

 

생각보다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 싱싱한 회와 해산물들이 당연 으뜸이였답니다!

 

 

 

 

 

 

 

 

보기만해도 싱싱함이 느껴지는 맛좋은 제주산 회와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들!ㅎㅎ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다양한 해산물들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그 외에도 스시를 비롯해서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 나왔답니다!ㅎㅎ

2인코스라고 했지만~ 3인, 적게드시는 분들은 4인까지도 드실 수 있을만큼

다양한 음식들이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맛좋고 신선한 제주 해산물의 매력에 푹 빠져서~

성산 어멍횟집에서 다양한 해산물들의 신선함을 실컷 맛보고 왔답니다!ㅎㅎ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도 맛이 일품이였어요!ㅎㅎ

밥도둑이 따로 없었답니다~ㅎㅎ

매운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야할 제주 맛집이에요+_+

 

 

 

 

 

 

 

 

 

 

그 외에도 다양한 반찬들이 함께 나왔답니다~

혹시 일행 중에 회를 못 드시는 분이 있어도 방문하실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도 성산 어멍횟집!

제주도추천맛집, 성산어멍횟집에서 제주 바다의 신선함을 맛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제주에서 맛있는 여행 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