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금호리조트맛집 제주 육값하네

파인드제주 2013. 4. 7. 14:4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맛집

금호리조트맛집 제주 육값하네

 

 

 

제주 금호리조트 근처 맛집,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합니다!ㅎㅎ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제주 맛집이에요+_+

매일 육값하네 식육가든 사장님이 경매에 참여하셔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주 흑돼지를 구입하시기 때문에~

다른 흑돼지 전문점들보다 저렴하게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금호리조트 숙박하시거나 남원읍 지나실 때는

금호리조트맛집 제주 육값하네에 꼭 들려서 맛있는 흑돼지 드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금호리조트맛집, 육값하네 식육가든을 소개합니다~ㅎㅎ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육값하네 식육가든은 또한 친환경 건축자재로 만들어져서

보다 건강하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일바니다+_+ㅎㅎ

건물 벽에 모두 황토처리를 해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편안한 식사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육값하네 식육가든 내부 모습이랍니다^^ㅎㅎ

깔끔한 브라운 계열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ㅎㅎ

 

 

 

 

 

 

자리를 잡고 앉아서~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고기와 함께 불판위에 올릴 양파, 감자, 김치 등과

쌈야채,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어요^^ㅎㅎ

 

 

 

 

 

 

그리고 두툼한 제주 흑돼지 오겹살+_+!

제주 흑돼지 오겹살에는 흑돼지임을 확인할 수 있도록

겉에 검은색 점점이 박혀 있어요~ㅎㅎ

 

 

 

 

 

 

김치와 야채들, 그리고 고기를 함께 불판 위에 올려서~

노릇노릇 굽기 시작했는데요+_+

냄새가 어찌나 맛있던지~ㅎㅎ 다 구울 때까지 기다리느라 혼났답니다ㅋㅋ

 

 

 

 

 

 

 

한 입크기로 적당하게 고기와 김치 등을 자르고~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을 드셔보세요!ㅎㅎ

 

 

 

 

 

 

 

젓갈에 찍어 드시거나 쌈야채에 싸서 드시면 참 맛있답니다+_+ㅎㅎ

물론 그냥 고기만 드셔도~ 쫄깃쫄깃 식감 살아있어요!ㅎㅎ

 

 

 

제주 남원읍에 위치한 금호리조트 맛집, 육값하네!

제주 육값하네 식육가든에서 맛있는 흑돼지도 드시고~

든든하게 속을 채우고 재미난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