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휘닉스아일랜드맛집 마돈

파인드제주 2013. 3. 31. 23:1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휘닉스아일랜드맛집 마돈

 

 

흑돼지와 말고기를 한번에 드실 수 있는 제주도 섭지코지 근처 맛집!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해안을 따라서 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제주도 맛집,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근처 마돈을 소개합니다^^ㅎㅎ

흑돼지고기와 말고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이름도 말고기 + 흑돼지고기 = 마돈 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제주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마돈을 소개합니다!ㅎㅎ

마돈은 신양 섭지코지 해안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섭지코지 산책을 하시다가 방문하시기 좋답니다^^ㅎㅎ

 

 

 

 

흑돼지 오겹살은 15,000원 말고기는 20,000원 이구요+_+

점심 매뉴로 마곰탕, 흑돼지 두루치기 등의 메뉴들도 있었답니다!ㅎㅎ

 

 

 

 

 

 

 

식당 내부는 깔끔하고 넓직해서 편안했어요^^ㅎㅎ

갈색톤의 인테리어가 단정해서 보기 좋네요~^^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는+_+ 말고기 먼저 먹어봤답니다!ㅎㅎ

유기농으로 재배한 쌈야채와 함께 푸짐하게 한 상 나왔어요~

 

 

 

 

 

 

 

신선한 말 육회!! 붉으스름한 빛깔과 형태만 봐도 딱 신선함을 알 수 있더라구요!ㅎㅎ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말 육회의 맛은 드셔보신 분만 아신답니다+_+ㅎㅎ

사각사각거리는 배와 함께 드시면 더욱 별미에요~ㅎㅎ

 

 

 

 

육회 다음으로 드셔보시길 추천하는 것은 바로 마사시미랍니다+_+ㅎㅎ

육회와는 또 다른 매력의 별미예요!ㅎㅎ

 

 

 

 

신선한 마 사시미를 취향에 따라 쌈을 싸드셔도 좋고~

그냥 드셔도 맛있답니다^^ㅎㅎ

 

 

 

 

맛있게 말고기를 먹고나서 맛있는 흑돼지 고기를 먹었답니다~ㅎㅎ

 

 

 

 

 

불판위에 야채와 고기들을 올리고 맛있게 구웠답니다~ㅎㅎ

고기에 검은 점이 박혀있는게 제주 흑돼지가 맞네요+_+ㅎㅎ

 

 

 

 

 

 

 

 

불판 위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고기!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보고 가셔야 할 제주도 베스트 음식이랍니다+_+ㅋㅋ

 

 

 

 

요렇게 쌈을 싸서 맛있게 드셔보세요~ㅎㅎ

 

 

 

 

 

제주 성산읍 고성리에 위치한 섭지코지 맛집 제주 마돈!

제주 마돈에서 맛있는 흑돼지고기와 말고기를 맛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