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용두암맛집 김희선 제주 몸국

파인드제주 2013. 3. 28. 10:3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용두암맛집 김희선 제주 몸국

 

 

제주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근처의 제주도 맛집!

입소문이 유명하게 난 제주도 맛집, 김희선 몸국에 다녀왔어요^^ㅎㅎ

공항 근처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에 들렸다가

김희선 몸국 소문을 듣고 찾아갔는데요~

가게는 작았지만, 손님들로 꽉 차 있는 모습이 유명세를 알게 하더라구요!ㅎㅎ

용두암과 용연구름다리의 풍경들도 보시고~

김희선 몸국에서 제주도 몸국도 맛있게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맛집, 제주 김희선 몸국을 소개합니다+_+

 

 

 

 

 

 

 

김희선 몸국은 용두암에서 도보로 약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용연구름다리의 앞에 위치해 있어요!ㅎㅎ

용담 2동에 위치해 있구요~ 제주 사대부고 앞 바다에서 서쪽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김희선 몸국은 가게 크기도 작고, 건물도 낡았지만~

소문난 사장님의 손맛과 착한가격 덕분에 사람들로 항상 꽉 차 있었답니다!ㅎㅎ

제주시 서넝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곳이기도 해요!ㅎㅎ

 

 

 

 

 

 

 

 

김희선 제주 몸국 내부모습이랍니다~ㅎㅎ

작지만 정겨움이 가득한 따뜻한 장소였어요~

 

 

 

 

 

 

 

김희선 몸국에서는 몸국과 고사리 육개장을 판매하는데요^^

둘 다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맛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김희선 제주 몸국에서는 택배로 주문 받기도 하는데요+_+

제주도 여행길에 김희선 몸국에서 식사를 하시고 나서

그 맛을 다시 맛보려고 택배 주문을 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ㅎㅎ

 

 

 

 

 

 

 

김희선 몸국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몸국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간단한 밑반찬과 함께 몸국이 나왔어요~

 

 

 

 

 

 

 

몸국은 돼지고기 삶은 육수에 불린 모자반을 넣어서 끓인 국이에요!

제주에서 집안 행사 때 함께 나눠먹던 국이라서

제주 몸국은 타지역분들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는데요~

한 번 드셔보시면 참 맛잇답니다+_+ㅎㅎ

 

 

 

 

 

 

 

 

따끈따끈한 국물에 밥을 말아서 드셔보시면~

처음에는 맛이 조금 낯설더라도 금새 한 그릇 비우게 된답니다!ㅎㅎ

 

 

 

 

 

 

제주도 여행길이니 제주 토속음식인 몸국을 드셔보시고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_+

몸에 좋은 걸로만 만들어서 영양도 듬뿍 들어있으니~

속도 든든히 채우고 건강도 챙기고^^ㅎㅎ

제주 여행을 좀 더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

 

 

 

 

 

영양만점 제주 몸국을 드실 수 잇는 김희선 제주몸국!

용두암, 용연구름다리 근처 맛집 김희선 제주 몸국에서

제주도 몸국을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