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맛집 흑돼지거리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3. 23. 23:5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공항맛집 흑돼지거리 화로향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화로향!

제주 화로향은 탑동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제주도 흑돼지전문점으로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다^^ㅎㅎ

워낙 입소문이 유명한 곳이라서 단골분들도 참 많고~

관광객분들도 소문을 듣고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에요ㅎㅎ

제주 공항에서 나오시거나 들어가실 때,

탑동 흑돼지거리 화로향에 가셔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가세요^^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탑동의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흑돼지거리로 들어오셔서 안으로 쭉 걸어들어오시면^^

제주 화로향을 볼 수 있답니다~ㅎㅎ

갈색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ㅎㅎ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야채와 김치 등을 함께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ㅎㅎ

 

 

 

 

 

제주 화로향은 무항생제를 사용해서 키운

청정 제주산 흑돼지만 취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_+ㅎㅎ

 

 

 

 

 

 

여러 반찬들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와 계란찜!

얼큰하고 시원한 된장찌개와 맛좋은 계란찜도 꼭 드셔보세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가시면~ 아이들 밥 먹이실 때

요 계란찜이 간이 참 잘되어 있어서 맛잇게 먹이실 수 있답니다ㅎㅎ

 

 

 

 

 

 

 

 

 

지글지글 맛좋게 익어가는 고기들과 김치들을

한 입크기로 자르고~ㅎㅎ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네요+_+ㅎㅎ

 

 

 

 

 

 

먹음직스럽게 익은 화로향의 흑돼지 오겹살!

한 입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작게 잘라도 씹는 식감이 참 좋답니다!ㅎㅎ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좋은 화로향의 흑돼지 오겹살!

취향에 맞게 쌈도 싸드시고~ㅎㅎ

젓갈을 곁들어서 함께 드셔보세요+_+

제주도 방문하실 때마다 찾게되실거랍니다!ㅎㅎ

 

 

 

 

 

고기를 드시고 나서는 화로향의 맛좋은 볶음밥도 필수!ㅎㅎ

매콤한 맛이 일품이라 자꾸 먹게되더라구요ㅎㅎ

 

 

 

마무리로는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화로향에 들리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도 드셔보시고~

속 든든하게 채우신다음 즐거운 제주도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화로향과 함께 맛있는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