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흑돼지맛집 탐라는 도새기

파인드제주 2013. 3. 16. 14:3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신제주 흑돼지맛집

제주도흑돼지맛집 탐라는 도새기

 

 

저렴한 가격으로 맛이는 흑돼지도 먹고~

다양한 반찬의 정식도 드실 수 있는 신제주맛집^^
신제주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는 다양한 반찬이 나오는 정식이 참 맛있는 집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_+

오랜만에 탐라는 도새기에서 정식 말고 흑돼지를 주문했더니~

다른 식당들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좋은 흑돼지를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신제주 맛집 탐라는 도새기에 다녀왔어요^^ㅎㅎ

 

 

 

 

 

 

 

 

규모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넉넉한 자리가 편했답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에서는 정식 아니면 고기를 구워드실 수 있는데요,

정식은 도새기정식 1인당 10,000원, 탐라는밥상 1인당 15,000원에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요!

고기는 정육점방식을 택해서 상차림 1인당 3,500원을 내시고

순수 고기값을 추가로 내시면서 저렴하게 식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ㅎㅎ

 

 

 

 

 

 

두툼한 흑돼지고기+_+

자세히 보시면 검은색 털도 보이는데요~

이걸 보고 제주 흑돼지란 걸 알 수 있답니다!ㅎㅎ

 

 

 

 

 

 

 

 

얼큰한 해물된장찌개와 계란찜이에요^^

된장찌개에는 맛좋은 해물들이 듬뿍 들어가 있답니다ㅎㅎ

 

 

 

 

 

 

 

불판 위로 야채와 김치, 고기등을 올리고 지글지글~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참 맛있어보여요+_+

 

 

 

 

 

 

 

두툼해서 익는데 시간이 살짝 걸린답니다!ㅎㅎ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흑돼지고기를 보다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_+

 

 

 

 

 

 

해물들과 함께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고기들!

맛있는 냄새도 솔솔 풍기고~ㅎㅎ

보기만해도 쫄깃쫄깃 맛있어 보여요+_+

 

 

 

 

 

 

 

 

 

한 입크기로 자르고~~

김치와 야채들 도 뒤집어서 한번 더 익혀주고^^

고기들도 불판 위에서 마저 구웠어요~ㅎㅎ

맛있는 냄새가 솔솔 풍겨오네요+_+

 

 

 

 

 

 

 

맛있게 익은 고기를 젓갈에 찍어드셔도 맛있구요!

상추쌈을 해서 드셔도 맛있답니다~ㅎㅎ

특히 젓갈에 찍어 드시는 건 타지역 관광객분들은 낯설어하시더라구요ㅎㅎ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신제주 흑돼지 맛집! 소문난 제주도 탐라는 도새기였답니다~ㅎㅎ

제주시 연동에 위치해 있으니 신제주 지나치실 때,

공항 가시기 전, 후에 들리셔서 맛좋은 흑돼지나 정식 드시고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