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관광단지 맛집 한스 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파인드제주 2013. 3. 18. 23:3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중문관광단지 맛집 한스 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한스 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를 소개합니다!

한식, 일식, 양식 등에서 부터 시작하여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한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는

음식의 질과 맛은 물론 서비스까지 훌륭한 제주도 맛집이랍니다+_+

중문관광단지 쪽에는 관광지와 여행지들도 많아서 여행길에 한번쯤은 가게 되시는데요^^

중문관광단지 가실 때, 중문맛집 한스패밀리 뷔페에서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중문관광단지 한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를 소개합니다^^ㅎㅎ

가족 외식을 하거나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_+

제주도 여행길에 한번은 꼭 들려보시길 추천하는 중문 맛집 이랍니다!ㅎㅎ

 

 

 

 

한스패밀리 뷔페는 런치타임과 디너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답니다!ㅎㅎ

런치타임, 디너타임 시간 확인하고 가시구요^^

그리고 3월 31일까지!! 중문 한스 패밀리를 방문하시면

4인 방문시 1인 무료 식사권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해요+_+ㅎㅎ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3월 한달 한스패밀리에서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중문 한스패밀리의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넓은 실내 모습이 마음에 들어요ㅎㅎ

영업 개시 바로 전에 사진을 찍고와서 보다 더 깔끔하게 사진이 잘 나왔어요+_+

 

 

 

 

 

 

 

제주도 한스패밀리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가득해서

한식, 일식, 양식 등 종류별로 마음껏 드셔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가격에 비해서 음식의 양이 참 다양할 뿐만 아니라

음식의 질과 맛이 무척 뛰어나서 인기가 많아요+_+

흑돼지 바베큐나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화덕피자도 매우 인기있는 메뉴이니

중문 한스패밀리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ㅎㅎ

 

 

 

 

 

상큼한 샐러드, 스프 등의 애피타이저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메인요리들이 가득하답니다+_+ㅎㅎ

하나같이 신선하고 맛이 좋아서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특히 중문 한스 패밀리에 가보신 분들은

한스 패밀리의 디저트들이 정말 맛있다는 걸 알고계실텐데요+_+ㅎㅎ

수제 빵들과 쿠키, 맛좋은 케익들을 비롯해서 신선한 과일까지!

중문 한스패밀리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이 참 맛있기로 유명하답니다!ㅎㅎ

 

 

 

 

 

 

 

 

접시에 종류별로 골고루 담아보았어요!ㅎㅎ

정말 맛있게 보이죠?+_+

중문 한스패밀리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취향껏 마음대로 드실 수 있어서

가족 외식은 물론이고 특별한 모임이나 특별한 날 방문하시기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가족들이 취향껏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중문 한스패밀리+_+

시설들도 깨끗하고 넓어서 보다 더 즐겁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참, 중문 한스패밀리 가실 때 꼭 기억하셔야 할 것은!

바로 이 팩사진을 촬영해가시는 건데요~

핸드폰으로  팩 사진을 촬영하고 가셔서 계산하실 때 보여주시면^^

팩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중문 한스패밀리에서 맛있게 식사도 하시고~

숙소로 돌아가셔서 가족들이 팩을 하면서 휴식 즐겨보세요+_+ㅎㅎ

 

 

 

 

제주도 추천맛집, 중문 한스패밀리!!

맛잇는 즉석 화덕피자와 제주 흑돼지, 수제 디저트들과 신선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양식, 일식, 한식을 넘나드는 다양한 메뉴들까지!!

가격대비 서비스의 질도 좋고 맛도 좋은 곳이랍니다+_+ㅎㅎ

중문맛집 한스패밀리 꼭 기억하셨다가~

제주도 여행길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하고 가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