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애월항 맛집 옛날맛갈비

파인드제주 2013. 3. 15. 12:3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 애월항 맛집 옛날맛갈비

 

 

제주 애월읍 애월항 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입소문이 자자한 제주도 맛집인 제주 옛날맛갈비를 소개합니다+_+

제주 옛날맛갈비는 큰 규모의 식당은 아니지만~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음식으로 인해서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에요!

제주도 애월 근처에 지나게 되시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애월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애월항에 도착했어요^^

식사할 곳을 찾다가 애월항 맛집으로 소문난 옛날맛갈비를 발견!

옛날맛갈비로 들어갔답니다+_+ㅎㅎ

 

 

 

 

 

 

 

규모는 작지만 항상 손님들과 꽉 차있는 애월항 맛집 옛날맛갈비!

제주도민들도 많이 가지만~ 관광객분들도 소문을 듣고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ㅎㅎ

 

 

 

 

 

 

애월항 맛집 옛날맛갈비는 화요일이 정기휴일이랍니다!

혹시 방문하셨는데 문이 닫아있는 불상사가 없도록

가시기 전에 휴일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ㅎㅎ

 

 

 

 

 

옛날맛갈비의 메뉴판이랍니다^^ㅎㅎ

 

 

 

 

 

 

맛있는 갈비와 함께~ 맛깔스런 밑반찬들이 나왔어요+_+ㅎㅎ

한 상 푸짐하게 나와서 보기만 해도 배가부르네요ㅋㅋ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맛좋은 옛날맛갈비의 갈비+_+

파와 함께 드시면 끝없이 입으로 들어간답니다!ㅋㅋ

 

 

 

 

 

 

맛이 깔끔하고 시원한 된장무국이랍니다!

간도 딱 맞는데다가 뒷맛이 시원한게 일품이더라구요+_+ㅎㅎ

 

 

 

 

 

 

정갈하게 담아져 나온 밑반찬들^^

맛있는 갈비와 된장국을 먹으면서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ㅎㅎ

 

 

 

 

 

신선한 쌈야채들도 나왔답니다+_+ㅎㅎ

역시 갈비에는 쌈야채가 필수죠!

 

 

 

 

 

 

 

이렇게 고슬고슬 갓 지은 밥과 함께

맛있게 한 입 드셔보세요+_+ㅎㅎ

 

 

 

 

 

 

이렇게 쌈야채에 함께 싸드셔도 맛있답니다!ㅎㅎ

 

 

 

 

 

 

 

맛좋은 갈비를 드셔보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

제주 애월항 맛집 옛날맛갈비!

애월항 근처 소문난 맛집인 제주 옛날맛갈비에 가셔서

푸짐하고 맛좋은 식사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