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흑돼지거리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3. 12. 18:0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제주도흑돼지거리 화로향

 

 

제주도 탑동 흑돼지거리에 있는 제주도흑돼지전문점,

소문난 제주도 맛집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관광객분들은 물론이고 제주도민들 사이에서도

단골이신 분이 참 많은 제주도 유명맛집이에요~

청정 제주의 맛있는 흑돼지고기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자꾸자꾸 방문하게 되는 곳이랍니다!ㅎㅎ

한번 드셔보시면 다른 흑돼지 전문점과 맛이 다르다는 걸 확연히 느낄 수 있어요+_+

 

 

 

 

 

 

 

 

제주 탑동에 위치한 탑동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도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화로향에서는 무항생제를 사용하여 키운 청정 돼지고기만 사용하는데요,

다른 흑돼지 전문점들과 비교했을 때 고기맛이 부드럽고 참 맛있답니다!ㅎㅎ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과 김치, 야채 등을 올려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 드시면+_+
제주 화로향이 그렇게 유명한 이유를 알 수 있어요~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화로향의 흑돼지 오겹살~

화로향에서 맛좋은 든든한 저녁을 드실 수 있답니다+_+

관광객분들만이 아니라 제주 도민 단골들이 참 많은 집이여서

저녁시간대에 가시면 가끔 자리가 없을 때도 있어요~

 

 

 

 

 

 

 

 

 

 

먹기 좋게 한 입크기로 자르고~

파지에 고기만 먹어도 맛있지만,

쌈을 싸 드시거나 젓갈에 찍어 드셔도 참 맛있어요+_+ㅎㅎ

 

 

 

 

 

 

 

맛있은 흑돼지 오겹살을 드시고 나시면 고기를 조금 남기셨다가

매콤달콤한 볶음밥도 드셔보세요^^ㅎㅎ

화로향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볶음밥이랍니다~ㅎㅎ

 

 

 

 

 

 

마무리는 역시 상큼한 냉면으로!

딱 먹기 좋은 적당량이 서비스로 나와서 남길 걱정없이~

무료로 상큼한 냉면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추천맛집, 제주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에 오시면 제주의 유명한 흑돼지를 꼭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하구요^^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에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