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성산일출봉 맛집 > 제주 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3. 11. 23:49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일출봉 맛집 > 제주 어멍횟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제주 어멍횟집에서

신선한 제주 해산물과 회를 먹고왔어요+_+ㅎㅎ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성산일출봉 어멍횟집은

푸짐한 인심으로 다양하고 맛좋은 음식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보실 수 있답니다+_+!!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에 방문하실 때에는 제주 어멍횟집에 들려보세요~ㅎㅎ

 

 

 

 

 

 

 

성산일출봉 맛집, 제주 어멍횟집에 다녀왔답니다^^

 

 

 

 

 

 

 

새로 인테리어를 한 깔끔한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인테리어 설계시 사장님이 직접 참여하셔서

꼼꼼히 하나하나 살피셨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깔끔하고 편안했답니다^^

 

 

 

 

 

 

성산어멍횟집 2인 스페셜코스랍니다!ㅎㅎ

상다리가 부러질 듯 20가지가 넘는 찬과 신선한 회, 해산물들이 끝없이 계속 나왔어요~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모르고 주문해서 깜짝놀랐답니다ㅎㅎ

2분이서 드시면 상당히 남기 때문에 인원수 적게 주문하셔도 좋겠어요~ㅎㅎ

 

 

 

 

 

 

 

 

신선하고 맛있는 제주의 회와 해산물들!

보기 좋게 담겨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답니다~ㅎㅎ

 

 

 

 

 

 

 

신선해서 더욱 맛있었던 어멍횟집의 회와 초밥, 해산물+_+

제주 어멍횟집에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기본 메뉴들에 덧붙여서 반찬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덕분에 고루고루~ 해산물을 비롯해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_+ㅎㅎ

 

 

 

 

 

 

 

 

 

혹시 일행중에 회나 해산물을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시더라도~

맛있고 다양한 찬들이 가득나오는 어멍횟집에서는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ㅎㅎ

 

 

 

 

 

신선하고 푸짐한 상차림이 인상적인 제주도 어멍횟집!

성산일출봉 맛집 어멍횟집에서 신선한 제주 회도 드셔보시고~

맛있는 제주 식도락 여행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