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휘닉스아일랜드맛집 성산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3. 1. 13:2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휘닉스아일랜드맛집 성산어멍횟집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 맛집, 제주 성산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

제주 성산어멍횟집은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으로

신선한 제주 회를 맛보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에 숙박하시거나~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에 가게 되신다면^^
제주 성산어망횟집에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성산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ㅎㅎ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에요~ㅎㅎ

 

 

 

 

 

 

 

인테리어를 할 때 사장님이 직접 참여하셔서

하나하나 신경써서 인테리어를 한 성산어멍횟집~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답니다^^ㅎㅎ

 

 

 

 

 

 

 

성산어멍횟집 스페셜 2인코스를 주문했어요!ㅎㅎ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는데@_@

끝도없이 나오더라구요ㅋㅋ

 

 

 

 

 

 

 

싱싱하고 맛있는 회가 가득~

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맛좋은 제주 해산물과 회는 물론이고~

다양한 종류의 찬들이 계속나오더라구요~ㅎㅎ

 

 

 

 

 

 

 

 

 

해산물, 회 외에도 다양한 반찬들이 많아서

혹시 일행중에 회를 못 드시는 분이 있어도

성산어멍횟집에서는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ㅎㅎ

 

 

 

 

 

 

 

몸에 좋은 인삼도 나오고~

맛좋은 회와 신선한 해산물들도 꼭 드셔보시고 가세요!ㅎㅎ

 

 

 

 

 

 

얼큰한 매운탕도 함께 먹었는데요,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였답니다+_+ㅎㅎ

 

 

 

너무 많아서 생각보다 많이 남기게됬어요@_@ㅋㅋ

일행 수보다 일인분 적게 주문하셨다가 부족하시면 추가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푸짐한 인심과 맛좋고 신선한 제주 해산물을 드셔보실 수 있는 제주 성산어멍횟집!

휘닉스 아일랜드,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맛집인 제주 성산어멍횟집에서 맛있는 식사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