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표선맛집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2. 21. 23:3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표선맛집 홍삼흑돼지

 

 

제주도 표선에 위치한 제주 표선 맛집!

제주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_+
제주 홍삼흑돼지는 표선 해비치리조트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맛좋은 제주 흑돼지와 조림 및 구이 등을 드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표선 해비치리조트 근처, 당케포구 앞에 위치한

제주도추천맛집 홍삼흑돼지!

깔끔한 건물도 눈에 쏙 들어오네요^^ㅎㅎ

표선에 가셔서 홍삼흑돼지 건물이 보이면! 바로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건물 외관만큼이나~ 내부모습도 깔끔해서 좋았답니다^^ㅎㅎ

 

 

 

 

홍삼흑돼지의 메뉴판이랍니다!

맛좋은 제주 흑돼지 부터 시작해서 식사류와 구이&조림류도 있으니

누구와 함께 가시든지 취향껏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신선하고 맛좋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

고기에 흑돼지 털이 드문드문 보여서 제주 흑돼지라는 걸 알 수 있답니다^^ㅎㅎ

 

 

 

 

 

불판 위에 올리고 지글지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한 번 드셔보시면 그 맛에 반하게 되신답니다+_+ㅎㅎ

제주여행 오시면 꼭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맛있게 익어가는 홍삼흑돼지의 흑돼지오겹살!

청정 제주의 맛좋은 흑돼지라서 그런지~ㅎㅎ

고기굽는 냄새도 너무 좋더라구요+_+ㅋㅋ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

쫄깃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식감이 참 좋답니다+_+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여행가실 때 제주 맛집 위치들 꼭 기억하시구요~

제주 관광지들 돌아다니시면서~

표선 근처 가실 땐 꼭 표선 당케포구 앞 홍삼 흑돼지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