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 탐라는도새기

파인드제주 2013. 2. 17. 23:3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추천

신제주맛집 탐라는도새기

 

 

신제주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_+

탐라는 도새기는 신선한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값에 드실 수 있는

제주도 추천 맛집 중 하나로, 신제주 연동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 흑돼지와 돔베고기, 회, 고등어구이 등등~

다양한 음식들도 함께 드셔보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

 

 

 

 

 

탐라는 도새기는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없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어요!ㅎㅎ

 

 

 

 

 

 

깔끔하고 단정한 탐라는 도새기 내부 모습!

맛집은 맛도 중요하지만 청결도 정말 중요하죠+_+ㅎㅎ

그러 점에서 탐라는 도새기는 정말 깔끔해서 좋았답니다!

 

 

 

 

 

 

 

 

탐라는도새기의 메뉴판과 가격대랍니다^^

정육점 가격대라서 저렴한 가격에 제주 흑돼지를 드셔보실 수 있어요+_+

 

 

 

 

 

탐라는 도새기의 도새기 정식이랍니다! 일인당 10,000원이구요+_+

흑돼지김치찌개, 흑돼지불고기, 흑돼지돔배고기,

계란말이, 각종 밑밭찬과 쌈야채가 나오네요!ㅎㅎ

혹시 회나 고등어구이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도새기 정식말고 탐라는밥상(일인당15,000원)을 주문하세요!ㅎㅎ

 

 

 

 

 

밑반찬들과 신선한 쌈야채, 계란말이~

기본적인 반찬들은 간도 잘 되어있고 괜찮았답니다ㅎㅎ

 

 

 

 

 

 

흑돼지가 들어간 김치찌개와 돔베고기, 불고기!

맛있는 제주 흑돼지로 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ㅎㅎ

 

 

 

 

 

제주의 맛좋고 신선한 흑돼지로 든든한 식사 추천합니다+_+ㅎㅎ

탐라는 도새기는 맛좋고 푸짐한 정식을 먹을 수 있어서

생각보다 자주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ㅋㅋ

 

 

 

 

맛좋고 신선한 제주 흑돼지와 정식을 먹을 수 있는

신제주맛집 탐라는도새기!

제주도 여행길에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