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휘닉스아일랜드맛집 성산 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2. 2. 12:00

 

 

 

 

휘닉스아일랜드맛집 성산 어멍횟집

 

 

 

제주 섭지코지 근처 휘닉스아일랜드 맛집!

제주도 성산 어멍횟집에서 맛있는 전복뚝배기를 먹고 왔어요^^

싱싱하고 맛좋은 제주의 자연산 해물들이 가득 들어간

성산 어멍횟집의 전복뚝배기!!!

제주도 오셨다면 꼭 드셔보고 가셔야 할 제주의 대표음식이랍니다+_+

제주 휘닉스아일랜드 맛집 성산 어멍횟집에서

맛있는 제주 전복뚝배기 한 그릇 드셔보시고 가세요^^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근처 휘닉스아일랜드 맛집!

제주 성산 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

 

 

 

 

 

휘닉스아일랜드 맛집 성산 어멍횟집에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좋은 메뉴들이 가득한데요~ㅎㅎ

오늘은 성산 어멍횟집의 푸짐한 전복 뚝배기를 소개합니다+_+

 

 

 

 

 

 

 

 

전복을 포함해서 푸짐한 해산물들이 듬뿍 들어가있는

성산 어멍횟집의 전복 뚝배기!

싱싱하고 맛좋은 제주 해산물들이 가득해서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는 것 같은 기분이였어요ㅎㅎ

 

 

 

 

 

 

 

전북뚝배기 안에 싱싱하고 맛좋은 해산물들이 가득~

참 맛있기도 했지만^^ 푸짐한 양과 넉넉한 인심에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맛좋은 제주의 싱싱한 해산물들을 하나하나 드셔보시고~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도 한 번 맛보세요+_+

 

 

 

 

 

 

 

 

싱싱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전복 뚝배기를 먹다보니~

어느새 수북하게 쌓인 껍데기들!ㅎㅎ

이렇게 보니 정말 많은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었네요~ㅎㅎ

 

 

 

 

 

배가 너무 불러 숨쉬기 힘들만큼~

성산 어멍횟집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답니다+_+

싱싱하고 맛좋은 전복과 해산물들이 풍부한

휘닉스아일랜듬사집 성산어멍횟집의 전복뚝배기도 먹고~

즐거운 제주 여행 즐기시길 추천해요^^ㅎㅎ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방문하시는 분들~

휘닉스 아일랜드에 머무시는 분들은 꼭 성산 어멍횟집 위치 기억해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