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2. 6. 23:51

 

 

 

 

제주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

 

 

제주도 해비치호텔 맛집, 제주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

제주의 별미! 제주의 맛좋은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홍삼흑돼지!

흑돼지와 함께 갈치조림, 고등어조림도 드실 수 있답니다^^

제주 해비치 호텔 맛집 홍삼흑돼지에 가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와 함께하는 제주 식도락 여행 추천해요+_+

 

 

 

 

제주도 맛집, 홍삼흑돼지를 소개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깔끔하고 넓은 내부 모습이에요^^

시설도 청결하고~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홍삼흑돼지+_+

꼭 가보시길 추천한답니다!ㅎㅎ

 

 

 

 

 

홍삼 흑돼지의 메뉴판이에요^^
흑돼지 말고도 맛좋은 메뉴들이 많으니+_+
입맛에 맞게 골라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두툼한 제주 흑돼지를 주문했답니다~ㅎㅎ

흑돼지 털이 조금 보여서 확실히 제주 흑돼지 고기인 줄 알 수 있답니다+_+

 

 

 

 

 

 

 

지글지글 맛좋게 익어가는 홍삼흑돼지의 맛좋은 흑돼지!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보고 가셔야 할 제주의 별미랍니다+_+ㅎㅎ

 

 

 

 

 

 

노릇노릇~ 정말 맛좋게 익었더라구요+_+ㅎㅎ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워서 자꾸자꾸 손이가는 제주 흑돼지!

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에 오셔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요렇게 쌈을 싸서 드셔도 맛나고~

젓갈에 함께 드셔도 참 맛있답니다+_+ㅎㅎ

 

 

 

 

 

 

마무리는 새콤한 냉면으로 시원하게 드셔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의 소문난 맛집, 제주 홍삼 흑돼지에서

제주 흑돼지도 드셔보시고~ 맛있는 제주 여행 즐기시길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