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맛집- 양평해장국

파인드제주 2012. 8. 7. 14:00

제주도맛집- 양평해장국

 

서귀포여행 중에 들렸던 양평해장국을 소개하려고 해요! ㅎㅎㅎ

서귀포항과 가까운 곳인데요~

우리집 다음에 맛있는 집이라는 문구가 눈에 띄어서 들어간 집이에요 ^_^
이미 양평해장국이라고 하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밥과 함께 먹는 해장국의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D

 

양평해장국은 서귀포시 서귀동에 있어요~

서귀포항 근처에 있습니다 ^_^

 

주차공간도 꽤 넓더라구요 ㅎㅎㅎ

 

식당 내부의 모습이구요~!

오전 6시부터 오후9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언제든지 가서 드시면 되요 ^_^

여행 중 아침식사를 어디서 할까 고민하게 되는데~

해장국 한 그릇으로 두둑하게 시작하셔도 좋겠죠? ㅎㅎㅎ

 

양평해장국의 가격표입니다 ^^

 

 

 

 

주문한 해장국들이 나왔어요 +_+
역시 해장국은 뜨끈한 국물이 최고에요! ㅎㅎㅎ

 

 

 

 

 

 

 

끝까지 맛있게 먹었답니다 ^_^

 

서귀포 여행 중에 한번쯤 들리셔서~

속 든든히 식사하고 가세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