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표선해수욕장 맛집 - 검은여식당

파인드제주 2012. 7. 10. 13:01

표선해수욕장 맛집 - 검은여식당

 

 

오늘은 제주 표선해수욕장 앞에 있는 제주도 맛집+_+ 검은여식당 을 소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넓게 펼쳐져 있는 표선 해수욕장!

백사장이 너무 예쁜 표선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시다가^^

식사 때 배를 든든하게 채우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 바로 검은여식당 이랍니다~ㅎㅎ

 

조림과 구이가 맛있다고 소문나서 블로그 리뷰나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아가시는 제주도 맛집이에요^^

여러분도 표선 해수욕장에 가게되시면 위치 딱! 기억하셨다가

검은여식당 방문하시길 강추합니다^^

 

 

 

 

표선해수욕장 맛집 검은여식당 에 다녀왔답니다^^

 

 

 

 

표선해수욕장 맛집 검은여식당 메뉴판이에요~ㅎㅎ

조림과 구이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랍니다+_+

아! 전복죽도 맛있더라구요ㅎㅎ

저번에 전복죽을 먹었기 때문에, 이번엔 갈치조림을 주문했답니다~ㅎㅎ

 

 

 

 

 

간단한 밑반찬과 함께 갈치조림이 나왔어요+_+

오동통한 갈치가 맛있어보이는 양념에 버무러져 나왔답니다ㅎㅎ

버너에 불을 올리고~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렸어요ㅋㅋ

 

 

 

매콤해 보이는 양념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_+

역시 맛있다고 소문난 검은여식당 갈치조림+_+ ㅋㅋ 냄새부터 식욕을 막 돋구더라구요~ㅎㅎ

밥도둑이란 말을 이럴 때 쓰나봐요ㅋㅋ

 

 

 

 

오동통한 갈치 살이 보이시죠?ㅎㅎ

싱싱한 제주산 갈치를 사용해서 더 맛있었답니다+_+

 

 

푸짐한 양에 간도 적절하고+_+ 싱싱한 재료를 사용해서 더욱 맛있었던 검은여식당 +_+

바로 앞에 아름다운 표선 해수욕장이 펼쳐져 있어서 맛이 더 좋았답니다ㅋㅋ

신나는 해수욕을 즐기고나서 맛있는 맛집에서 입까지 행복한 여행 되시기를 바라며+_+
표선 해수욕장 맛집 검은여식당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피서 되세요~^^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