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새연교근처맛집 ) 제주 양평해장국

파인드제주 2012. 6. 14. 12:00

새연교근처맛집 ) 제주 양평해장국

 

 

오늘은 새연교 근처에 있는 제주도 맛집 양평해장국 을 소개합니다^^

 

양평해장국은 양이 푸짐하고 맛도 좋은 제주 맛집인데요,

서귀포 식당 중에서 조식이 가능한! 귀중한(?) 식당 이랍니다ㅋㅋ

 

아침 일찍 숙소에서 나와서 여행지로 이동하는데

식당 문들이 다 닫혀 있으신 적 있으셨죠?

아침 일정을 천지연 폭포 근처로 잡으시구^^

양평해장국에서 든든한 조식으로 배를 채우고

신나는 제주도 여행을 즐기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도 관광지들을 돌아보다가 양평해장국에 갔어요+_+

 

 

 

 

 

 

양평해장국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깨끗한 내부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ㅎㅎ

 

어쩌다보니 점심이라기엔 늦고, 저녁이라기엔 너무 빠른 애매한 시간에

양평해장국을 방문했는데요, 그 덕에 사람들이 없어서 사진도 마음껏 찍고^^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양평해장국 메뉴판이에요^^

메뉴와 가격대 참고하시구요~

저는 맛있는 해장국을 주문했답니다+_+

 

 

 

 

 

기본적인 반찬과 함께 해장국이 나왔어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해장국!

딱 봐도 양이 푸짐하죠?ㅎㅎ

 

 

 

 

 

 

 

가장 기본적인 반찬이지만,

해장국에는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입맛이 살아나게 해준답니다~

특히 깍두기!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이었어요+_+

 

 

 

 

양평해장국의 푸짐한 해장국이랍니다~ㅎㅎ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어요^^

 

 

 

 

 

슥슥 밥을 말아서 먹으니 절로 감탄이 나오네요~ㅋㅋ

역시 새연교 맛집! 양평해장국다운 맛이었어요

 금새 한그릇을 뚝딱 다 먹었답니다+_+ㅋㅋ

 

 

 

 

 

 

천지연 폭포와 새연교 근처 맛집 양평해장국 !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양평해장국은 올래 6코스의 중간에 위치해서

올래길을 걸으시는 분들 사이에서도 소문난 맛집이에요+_+

 

체력이 중요한 여행길에서 속을 든든하게 채워울 양평해장국!

맛도 좋고 영양도 좋고^^ 양도 푸짐한 제주 맛집 양평해장국 꼭 기억하시구요~

제주 맛집을 통해서 제주 여행의 소소한 행복을 더해 가시길 바랍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