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맛집- 마라도 철가방을 든 해녀

파인드제주 2012. 5. 2. 12:30

 

제주도 맛집- 마라도 철가방을 든 해녀 ^^

마라도 맛집, 해물자장면집 철가방을 든 해녀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포스팅할 제주의 맛집은  바로바로 마라도의 맛집, 철가방을 든 해녀 랍니다^^

요즘 봄을 맞이한 아름다운 제주를 구경하시러 많은 분들이 제주를 찾아주고 계신데요,

제주 여행을 오신 김에 국내 최남단의 섬!! 마라도를 찾아주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마라도 여행을 하시는 겸,

마라도에서 맛있는 식사도 하고 나오시라고 마라도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당 ㅎㅎ

 

1박2일에서 방영되었던 것 처럼,

마라도 하면,, 자장면이 유명하지요!! ㅎㅎ

그래서 마라도에는 중국음식점이 참 많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KBS 인간극장에서도 소개되었던 해물자장면 맛집, 철가방을 든 해녀를 소개해드리려해요 ^^

 

 

자 그럼 마라도 철가방을 든 해녀로 출발해볼까용?? ><

 

 

 

 

 

 

마라도 정기 여객선을 타고

마라도로 출발해보아요~ ㅎㅎㅎ

날씨도 맑아 하늘도 참 아름답고, 제주의 바다도 아름다워서 기분이 너무 좋네용~ ><

 

 

 

 

 

 

 

 

하늘에는 갈매기들도 보이구용~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내밀었더니 콕!! 부리로 쪼아 먹네요

신기신기~!!!

 

 

 

 

 

 

 

 

 

 

 

새파란 바다의 빛깔~!!!!!

참 곱지요? ^^

바다로 풍덩 ~ 들어가고 픈 생각이 마구마구 드는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입니당 ^^

 

 

 

 

 

 

 

 

 

 

 

 

마라도에 도착해서 이곳 저곳을 구경했어요! ㅎㅎ

마침 날씨도 맑아서 너무 아름다웠답니당~ ^^

 

 

 

 

 

 

 

 

 

 

 

 

 

신나게 이곳저곳을 구경하느라 출출해진 배를 가지구,

오늘의 맛집, 철가방을 든 해녀를 찾았어요! ㅎㅎ

귀여운 해녀와 커다란 자장면 모형이 저를 반겨주더라구용 ><

 

인간극장에 소개되었던 집이라는 안내문구도 걸려있네요 ㅎㅎ

아 들어가기전부터 기대기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ㅎㅎ 저는 해녀자장면과 해녀짬뽕을 시켰답니당!!! ^^

해물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 와우!! 참 먹음직스러워보이죠? ><

자장면도 너무 맛있고, 짬뽕도 얼큰~해서 참 맛있더라구요!

특히 짬뽕은 해물이 가득 들어가서 그런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의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ㅎㅎㅎ

 

제 위가 좀만 더 컸더라면... 탕수육도 시켜서 먹고팠지만...

도저히 불가능해보여서 포기해야했어요 ㅜㅜ

다음엔 더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이것저것 조금씩 먹어볼수 있게요~ ㅎㅎ

 

 

 

 

 

 

 

 

 

 

 

아참!!!

제주모바일쿠폰으로 자장면과 짬뽕을 저렴한 금액으로
맛 보실수 있으니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 놓치지 마세용~!!! ㅎㅎㅎ

 

 

 

 

마라도에서 맛있는 해물자장면과 해물짬뽕을 만나보세요!!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리588

문의: 064-792-526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