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에코랜드 맛집 ) 낭뜰에쉼팡

파인드제주 2012. 6. 20. 14:01

 

에코랜드 맛집 ) 낭뜰에쉼팡

 

 

에코랜드 근처에 있는 한식집! 낭뜰에쉼팡 을 소개합니다+_+

 

낭뜰에쉼팡은 에코랜드와 오름들이 근처에 있어서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아오시는~ 제주 맛집이에요+_+

 

양도 푸짐하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여러모로 착한 식당이구요+_+

몸에 좋은 토속적인 식단도 마치 고향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준답니다~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전통차도 즐길 수 있는+_+

에코랜드 근처 맛집! 낭뜰에쉼팡에 다녀왔어요~

 

 

 

 

 

내부는 전통적이고 친근한 느낌이 들게 하더라구요^^

단정하고 은은한 분위기가 마음에 드네요ㅎㅎ 

 

 

 

 

 

낭뜰에쉼팡 메뉴판이랍니다~

가격대가 다 저렴하죠?ㅎㅎ

낭뜰에쉼팡은 착한 가격에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ㅋㅋ

 저는 고기비빔밥과+_+ 고등어구이를 주문했어요~ㅋㅋ

 

 

 

한상가득 차려져 나오네요+_+

정갈한 반찬들과 푸짐한 양의 비빔밥!

 

 

 

 

 

 

고기와 야채가 아낌없이 듬뿍듬뿍 나왔답니다ㅋㅋ

보리밥과 함께 쓱쓱 비벼서 먹으면+_+ 싱싱한 야채 덕분에 비빔밥의 맛이 더 살아나요!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맛깔스런 찬들도 입맛을 돋구네요+_+

몸에 좋은 음식들로만 가득~했답니다ㅋㅋ 

 

 

 

 

그리고 맛있기로 소문난 낭뜰에쉼팡 고등어구이!!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져 나왔어요+_+

 

 

 

 

오동통한 살 보이시죠?+_+

간도 딱 맞는데다가 비린내도 없어서 더 맛있었답니다~

 

깨끗하게 비웠어요/

양이 많아서 배가 엄청부르네요;;ㅋㅋ

이제 든든히 먹었으니 다시 신나게 돌아다닐 수 있겠네요+_+

 

풍요롭고 착한 가격대의 식사가 마음에 쏙 드는 낭뜰에쉼팡!

에코랜드 근처에 있는 맛집이니+_+

에코랜드를 방문하시면 낭뜰에 쉼팡에서 든든한 식사도 함께해보세요~

 

그럼 행복한 제주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