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6. 27. 01:11

제주도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오늘은 제주 흑돼지 거리에 있는 화로향을 소개할께요^^*

 

 

제주 화로향은 흑돼지 거리에 있는 흑돼지 전문점 인데요,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가 너무 기분 좋았던 곳이구요^^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이용해서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맛집이랍니다+_+

 

 

맛있게 고기를 먹고나면 냉면과 볶음밥이 서비스로 나와서

정말 배부르고 기분좋게 먹고 나올 수 있는 집이에요ㅎㅎ

 

 

 

 

 

 

 

제주 화로향에 다녀왔답니다~ㅎㅎ

맛있는 흑돼지를 먹으러 들어가볼께요+_+

 

 

 

 

 

 

화로향의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깨끗하고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주문하자 다양한 찬과 함께 흑돼지 오겹살이 나왔어요+_+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의 두께가 보이시나요?ㅎㅎ

 

 

 

 

불판 위에 각종 야채와 김치와 함께 흑돼지 오겹살을 올려놓고!

지글지글~ 굽기 시작했답니다+_+

고기가 익는 냄새가 솔솔 나기 시작하는데

정말 맛있겠더라구요+_+ㅋㅋ

 

 

 

 

 

 

 

 

흑돼지 오겹살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_+

한입크기로 작게작게 자른 후+_+ 한 입에 쏙쏙!

상추와 함께 싸먹어도 맛있고~ 같이 구운 김치나 다른 야채들과 먹어도 맛있답니다+_+

무항생제 돼지고기인 네츄럴돈이라고 하니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_+

끊임없이(...) 입에 들어가네요ㅋㅋ

 

 

 

 

 

 

 

그리고 냉면이 서비스로 나왔어요+_+

냉면과 흑돼지 고기를 함께 먹어보셨나요?

정말 맛있답니다ㅋㅋ 꼭 드셔보세요ㅎㅎ

 

 

 

 

 

 

그리고 냉면과 함께 서비스로! 맛있는 볶음밥이 나왔어요+_+

귀엽게 하트모양으로 만들어주고 가시더라구요ㅋㅋ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제주 흑돼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집!

제주 화로향 이었답니다+_+

사진을 보니 다시 또 가서 먹고싶어지네요ㅜㅜㅋㅋ

 

 

맛도 좋고 서비스도 많고, 청결하고 친절한!

제주 맛집 화로향에서 맛있는 흑돼지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당+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