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맛집 - 김씨네 도가니탕

파인드제주 2012. 7. 13. 15:21

 

제주도 맛집 - 김씨네 도가니탕

 

 

오늘은 제주도 맛집, 김씨네 도가니탕을 소개합니다^^

 

김씨네 도가니탕은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양도 푸짐해서

많은 분들이 꾸준히 찾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다~ㅎㅎ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곳이죠+_+

서귀포 쪽으로 가시는 분들은, 꼭 기억해두시길 추천합니다+_+ㅋㅋ

 

 

 

 

제주도 맛집, 김씨네 도가니탕에서 배부르게 먹고왔답니다+_+ㅎㅎ

 

 

 

 

김씨네 도가니탕 메뉴판이에요~ㅎㅎ

저희는 설렁탕을 주문했답니다+_+

 

 

 

 

간단한 밑반찬들이 먼저 나오구요^^

 

 

 

 

돌솥밥과 설렁탕이 나왔답니다~ㅎㅎ

양이 정말 푸짐해서 다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ㅋㅋ

 

 

 

돌솥밥과 설렁탕과 함께 빈 밥공기와 물이 같이 나오는데요+_+

돌솥밥은 이렇게 빈 밥공기에 전부 덜어내시고,

그 안에 물을 부어주세요~

설렁탕을 맛있게 먹고나서 돌솥밥 용기를 열어보면+_+ 따끈따끈~ 완성된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답니다ㅎㅎ

 

 

 

 

먼저 양념장을 넣고 간을 해서

푸짐한 설렁탕을 냠냠 먹었어요~ㅎㅎ

고기가 듬뿍 들어 있고, 뽀얗게 우려낸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ㅋㅋ

그리고 밥도 돌솥밥에 한 밥이라서 입에 착 붙는게 맛있더라구요ㅋㅋ

 

 

 

맛있게 설렁탕을 먹는 사이+_+

고소한 누룽지가 다 되었어요+_+ㅋㅋ

푸짐한 돌솥밥과 설렁탕, 거기에 누룽지까지 먹으려니

정말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ㅋㅋ

배부르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_+

 

서귀포 가시는 분들이라면+_+ 꼭 한 번 방문해보길 추천해드리고 싶은 김씨네 도가니탕!

맛있는 돌솥밥 밥에 뽀얗게 우러난 설렁탕 한그릇!

그리고 누룽지까지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