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흑돼지전문점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2. 23. 23:35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맛집

제주도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도공항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제주도 흑돼지 전문점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제주 탑동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흑돼지전문점으로

신선하고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드셔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_+
제주도 오시면 꼭 한 번 들리셔서 맛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 공항에서 차로 약 10분거리,

탑동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화로향에서는 맛좋은 제주 흑돼지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_+

특히 흑돼지 오겹살이 참 맛있는데요~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이 보이시죠?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불판위에 각종 야채와 김치 등을 올려놓고

흑돼지 오겹살과 함께 맛있게 구웠어요~ㅎㅎ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이 맛좋게 익어가네요+_+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참 맛좋답니다~ㅎㅎ

육즙이 많아서 맛이 더 부드럽게 느껴져요^^

 

 

 

 

 

 

취향에 맞게~ 맛있게 흑돼지 오겹살을 드셔보고 가세요ㅎㅎ

 

 

 

 

 

 

 

다 드시고 나시면 상큼한 냉면도 드셔보세요^^

물냉면과 비빔냉면 모두 서비스로 제공되니+_+

흑돼지 오겹살 다 드시고 나서 깔끔하게 드시기 좋답니다~ㅎㅎ

제주에 가시면 화로향에 가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 꼭 맛보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