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관광단지맛집 중문 바다정원

파인드제주 2013. 3. 7. 23:0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중문관광단지맛집

롯데호텔맛집 중문바다정원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제주 중문바다정원을 소개합니다^^

중문바다정원은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중문관광단지맛집으로,

바다가 정원처럼 느껴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보실 수 있어요^^

 

 

 

 

 

중문색달해변에 위치한 중문바다정원!

기왓집 모양의 건물이랍니다^^ㅎㅎ

 

 

 

 

중문바다정원은 롯데호텔 풍차 뒷편으로

길을 따라 산책하듯이 내려오시면^^

쉽게 위치를 찾으실 수 있어요!ㅎㅎ

 

 

 

 

 

전망이 아름다운 중문바다정원은 저녁에 가시면 일몰도 보실 수 있구요^^

옆쪽으로 조금만 가시면 중문 색달해변을 걸어보실 수도 있답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과 함께 식사도 하고~

식사 후에는 해변에서 산책도 하실 수 있어요!ㅎㅎ

 

 

 

 

 

 

중문바다정원의 내부 모습이랍니다^^

 

 

 

 

신선한 제주 회가 먹고 싶어서 모듬회를 주문했어요~ㅎㅎ

중문바다정원에서는 신선한 회도 판매하고 있지만+_+

회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흑돼지/백돼지고기도 판매하고 있으니

일행 중에 회를 못 드시는 분이 있어도 방문하시기 좋아요^^

 

 

 

신선한 회와 다양한 제주 해산물들이 가득~

인심이 푸짐해서 또 마음에 드네요^^ㅎㅎ

 

 

 

 

 

 

 

중문바다정원에서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싱싱한 제주 회와 해산물을 먹어보았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이 곁들어져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전복, 튀김 등이 함께나왔어요^^ㅎㅎ

싱싱한 전복이 참 맛있었답니다~

 

 

 

 

 

 

 

으깬감자샐러드도 나오고~

반찬 종류가 여럿나와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었어요^^

 

 

 

 

 

살이오른 고등어 구이도 간이 적절하게 배여서 참 맛있었답니다^^ㅎㅎ

기름기가 쭉 빠져서 담백하고 맛이 좋았어요+_+

 

 

 

 

사장님의 추천대로 상추쌈을 먹어봤는데요~

이렇게 상추쌈을 해서 드셔보시면 참 맛있답니다+_+ㅎㅎ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중문바다정원!

제주도에 가시면 중문관광단지 색달해변의 중문바다정원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롯데 호텔 바로 근처에 있어서 중문관광단지 숙소이신 분들은

가깝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_+ㅎㅎ

중문바다정원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즐거운 식사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