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맛집 제주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3. 3. 10. 23:0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 흑돼지전문점 

제주공항맛집 제주 화로향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제주 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제주 탑동에 있는 흑돼지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맛있는 흑돼지 전문점들 사이에서도 유독 인기있는 곳인데요+_+

제주에 오시면 화로향에 들리셔서 맛좋은 제주 흑돼지 꼭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합니다!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에 탑동 흑돼지 거리가 있어요^^

흑돼지거리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쭉 직진하시면~

제주도 맛집 화로향에 도착한답니다^^

 

 

 

 

 

맛좋은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 화로향!

제주에 오시면 제주의 명물인 흑돼지를 꼭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화로향의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이랍니다~ㅎㅎ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에 나 있는 검은색 털들이 보이시죠?ㅎㅎ

제주 흑돼지를 확인해볼 수 있답니다+_+

 

 

 

 

 

 

맛있게 노릇노릇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

맛있는 냄새가 고소했어요+_+ㅎㅎ

특히 제주 화로향의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은

무항생제를 사용해서 키운 흑돼지만을 취급해서 더더욱 맛이 좋답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제주의 청정 무항생제 흑돼지 고기!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하는 제주의 별미인데요+_+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고 푸짐한 제주 흑돼지를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이렇게 맛있게 쌈을 싸드셔도 좋구요~ㅎㅎ

취향에 따라 속 든든하게~ 맛있게 드시고 가세요^^ㅎㅎ

 

 

 

 

 

 

 

식사하시면서 상큼한 냉면도 서비스로 적정양이 나오는데요,

고기 먹고 나서 입가심으로 드시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매콤한 화로향의 볶음밥도 꼭 볶아드셔보세요+_+ㅎㅎ

매콤달콤한 맛있는 볶음밥이 또 화로향의 별미랍니다~ㅎㅎ

맛있는 제주 흑돼지 고기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제주 여행길에 맛있는 제주 맛집을 찾고 계셨다면~

제주의 유명한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 화로향 추천합니다^^

제주 화로향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