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 탐라는도새기

파인드제주 2013. 3. 13. 01:5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신제주맛집 탐라는 도새기

 

 

신제주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

탐라는 도새기는 도심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이 편하구요~

정육점 방식을 사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제주도 흑돼지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 맛집이랍니다^^

맛좋은 제주 흑돼지와 푸짐한 정식을 드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

신제주 탐라는 도새기에 가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신제주맛집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가 도심에 위치해서 주차걱정이 되는데요~

다행히도 탐라는 도새기 전용 주차장이 있답니다^^ㅎㅎ

주차하시고 맘 편히 식사하실 수 있어요~ㅎㅎ

 

 

 

 

 

 

 

탐라는 도새기 식당의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한 모습이 보기 좋았답니다~

 

 

 

 

 

 

 

탐라는 도새기에서는 제주 흑돼지를 상차림 1인당 3,500원씩 내시고

정육점 방식을 도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 고기를 드실 수 있어요+_+ㅎㅎ

또한 흑돼지 말고도, 탐라는 밥상(1인 15,000원)과

도새기 정식(1인 10,000원)의  정식도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의 도새기정식이랍니다!ㅎㅎ

1인당 10,000원이구요, 맛좋은 흑돼지가 들어간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흑돼지 김치찌개, 흑돼지 불고기, 흑돼지 돔베고기 등등~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답니다!

 

 

 

 

 

 

 

리필가능한 신선한 쌈야채들!

탐라는 도새기에서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한 야채들이라서

더욱 아삭하고 맛있답니다+_+ㅎㅎ

 

 

 

 

 

 

 

 

맛있는 흑돼지를 이용한 돔베고기와 불고기!

그리고 그 외에도 계란말이와 밑반찬들이 나왔어요~ㅎㅎ

회와 몸국 등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탐라는 밥상을 주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음식들을 드실 수 있답니다^^

 

 

 

 

 

 

얼큰한 흑돼지 김치찌개도 맛이 일품이였어요^^ㅎㅎ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색다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탐라는 도새기^^
흑돼지를 구워드셔도 맛있고~

정식을 주문하셔서 드셔도 참 맛있답니다+_+ㅎㅎ

저렴한 가격에 제주 흑돼지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신제주맛집 탐라는 도새기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