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3. 24. 23:3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근처 맛집, 성산 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

성산어멍횟집은 위치가 좋아서 섭지코지나 성산일출봉을 방문하실 때

들려서 식사하고 가시기 좋은 곳이랍니다+_+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과 회를 가격대비 푸짐하게 드셔보실 수 있는

제주도 성산어멍횟집에서 맛잇는 식사 하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성산 어멍횟집을 소개합니다!ㅎㅎ

깔끔한 목조건물이라서 딱 눈에 띄어요^^ㅎㅎ

 

 

 

 

 

 

 

성산 어멍횟집의 내부 모습이에요~ㅎㅎ

깔끔하고 단정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속 드는데요,

성산 어멍횟집 사장님이 직접 인테리어에 참여하셔서

보다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완성되었다고 하네요!ㅎㅎ

 

 

 

 

 

성산어멍횟집 스페셜 2인 코스를 주문했답니다!ㅎㅎ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는데@_@

반찬들이 끝없이 나오더라구요ㅋㅋ

3분이서 먹어도 충분할 만큼 많이 나왔답니다!

 

 

 

 

 

 

 

맛좋은 회와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_+

 

 

 

 

 

 

해산물이나 회는 특히 신선함이 생명인데요~

성산 어멍횟집의 음식들은 모두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ㅎㅎ

 

 

 

 

 

귀여운 초밥들도 나왔는데요,

역시 신선하고 맛있었답니다!ㅎㅎ

 

 

 

 

 

 

 

 

신선한 제주 해산물이나 회 외에도 다양한 반찬들이 함께 나왔어요!

혹시 일행 중에 회나 해산물 못 드시는 분들이 계셔도

성산 어멍횟집에선 함께 식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보기만해도 신선하고 맛좋은 해산물과 회를

성산 어멍횟집에서 맛있게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도 섭지코지 맛집, 성산어멍횟집!

제주 성산어멍횟집에서 살아있는 제주 바다의 맛을 느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에서 맛있고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