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롯데호텔맛집 중문 바다정원

파인드제주 2013. 3. 30. 23:5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한국콘도맛집 중문 바다정원

 

 

 

 

제주 한국콘도 근처 맛집, 중문 색달해변의 바다정원을 소개합니다!

중문 바다정원은 이름 그대로 아름다운 서귀포 앞바다를 정원으로 하고 있는

중문관광단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소문난 맛집이랍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신선하고 맛있는 회와 해산물들을 맛볼 수 있고~

위치도 한국콘도, 롯데호텔, 신라호텔 등과 가까워서

산책하듯 내려와 식사하고 가시기에 좋은 위치에 있어요^^ㅎㅎ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중문 바다정원을 소개합니다!ㅎㅎ

중문 색달해변과 롯데호텔, 신라호텔, 한국 콘도 사이에 위치해 있는 중문관광단지맛집이에요^^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중문 바다정원은

한국콘도와 롯데호텔 아래에 위치해 있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다!ㅎㅎ

롯데호텔 풍차 아랫길로 산책하듯 걸어내려오시면

아름다운 오션뷰가 보이는 제주 중문 바다정원에 도착한답니다!

 

 

 

 

 

중문바다정원은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식사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며

실외에서 식사하시기 참 좋답니다+_+ㅎㅎ

 

 

 

 

 

 

 

 

중문 바다정원의 내부모습이에요^^ㅎㅎ

안에서도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져서 기분좋게 식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상 한가득 차려진 맛있는 제주 회와 해산물들!

싱싱해서 더욱 맛있었답니다!ㅎㅎ

 

 

 

 

 

 

 

 

맛있는 제주 회가 먹음직스럽게 담아져 나왔는데요~

예쁘게 데코되어 있어서 더 기분좋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통통하게 살이 오른데다가 간이 참 잘되어 있어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ㅎㅎ

역시 소문난 맛집은 뭔가 다르구나 싶었답니다~ㅎㅎ

 

 

 

 

 

 

신선한 회도 이렇게 쌈을 싸서 한입 드셔보세요^^ㅎㅎ

바다내음이 입 안 한가득~

중문 바다정원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드시면

더더욱 잊지못할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ㅎㅎ

 

 

 

 

 

 

 

 

얼큰한 매운탕과 시원한 홍합탕, 그리고 맛좋은 전복을 비롯하여

다양한 해산물도 한가득 나왔는데요+_+ㅎㅎ

다양한 반찬과 함께 나와서 한 입씩 맛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맛좋은 해산물 외에도 기본적인 반찬들이 함께 나와서

다양한 음식들을 맛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중문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제주 바다정원!

롯데호텔 뒤편에 위치한 제주 바다정원에서

아름다운 오션뷰와 함께 신선한 제주 회와 해산물을 맛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중문 바다정원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식사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