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맛집 한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파인드제주 2013. 4. 3. 22:06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중문맛집 한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

 

 

중문 관광단지 맛집 제주 한스 패밀리를 소개합니다^^

한스패밀리는 한식, 일식, 양식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가득한 맛집으로

특히 디저트의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랍니다+_+ㅎㅎ

가족들이 다 함께 외식하기도 좋고, 특별한 날 방문하기도 좋을 뿐더러~

특히 제주도 가족여행시에 방문하시기 좋은 제주도 맛집이랍니다!ㅎㅎ

 

 

 

 

중문맛집 제주 한스패밀리 레스토랑 & 뷔페를 소개합니다!ㅎㅎ

 

 

 

 

 

한스패밀리의 런치타임과 디너타임 시각이에요^^ㅎㅎ

입장은 종료시간 한시간 전까지 하셔야 한다는 점 기억하시구요ㅎㅎ

 

 

 

 

 

 

 

넓직한 한스 패밀리 내부 모습이랍니다!

깔끔하고 넓어서 보다 편안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한스 패밀리 안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

양식, 일식, 한식을 포함해서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해서

취향껏 골라서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특히 맛있는 롤과 스시, 초밥도 종류가 참 다양했어요^^

한스패밀리의 양식이나 한식도 참 맛있었지만~

일식도 신선하고 모양마저 예뻐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한스패밀리의 즉석 화덕피자 랍니다!ㅎㅎ

즉석에서 구운 화덕피자를 따끈따끈할 때 드실 수 있는데요+_+

요 화덕피자를 드시려고 다시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꼭 드셔보고 가세요!

 

 

 

 

 

 

그리고 상큼한 샐러드와 맛좋은 디저트들도 드실 수 있어요+_+

다양한 종류의 케잌과 쿠기, 빵, 도넛, 음료등이 가득해서

취향에 맞도록 원하시는 디저트를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한스 패밀리의 디저트는 맛있고 종류도 다양하기로 유명하니^^

꼭 여러종류 드셔보시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접시에 맛깔스럽게 담아보았는데요^^ㅎㅎ

하나같이 먹음직스러운 모양 뿐만 아니라 맛도 참 좋았답니다~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다는 게

역시 뷔페의 좋은 점인 것 같아요!ㅎㅎ

 

 

 

 

 

가족들이 오붓하게 앉아서 한스패밀리의 맛있는 식사 즐기시길 추천해드려요^^ㅎㅎ

취향 껏 골라 먹을 수 있으니 서로 취향이 달라도~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참, 가시기 전에 이 마스크팩 사진을 촬영하고 가세요!ㅎㅎ

이 사진을 폰이나 디카 등으로 촬영하고 가셔서

한스패밀리에서 계산하실 때 보여주시면 마스크팩을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맛있는 식사도 하시고~ 마스크팩을 받아서 저녁에 숙소로 돌아가셨을 때

피로도 풀 겸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중문 맛집, 한스패밀리 뷔페 & 레스토랑!

가족들이 다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랍니다+_+ㅎㅎ

중문 한스 패밀리에 방문하셔서 즐거운 식사 하시길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