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중문맛집 씨푸드샹그릴라뷔페

파인드제주 2013. 4. 6. 13:0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도중문맛집 씨푸드샹그릴라뷔페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옆에 위치한 제주 씨푸드샹그릴라뷔페!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가득 맛 볼 수 있는 제주도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는

깔끔하고 넓은 시설에서 다양한 음식들을 드셔보실 수 있답니다^^

중문관광단지 근처로 가신다면^^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에 들리셔서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드셔보시고 가세요+_+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중문관광단지 퍼시픽랜드 옆에 있는 제주도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에 가시기 위해서는 퍼시픽랜드 안으로 들어가셔서
왼쪽의 요트항구로 가시면 된답니다^^ㅎㅎ

 

 

 

 

 

 

 


씨푸드샹그릴라의 내부는 넓고 깨끗하답니다+_+ㅎㅎ
특히 창가 쪽에 앉으시면 푸른 제주 바다의 풍경이 한 눈에 들어와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서 더 맛있는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_+ㅎㅎ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에서는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_+

특히 신선하고 맛있는 해산물들이 가득하답니다!ㅎㅎ

 

 

 

 

 

 

 

 

훈제연어, 회, 스시, 롤 등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실 수 있어요+_+

신선해서 더욱 맛있답니다!ㅎㅎ

 

 

 

 

 

 

 

 

 

모양도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워보여요+_+

다양한 음식들이 가득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상큼한 샐러드와 드레싱도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과일들도 종류별로 있으니

식후에 가볍게 드시기 좋답니다!ㅎㅎ

 

 

 

 

 

 

 

 

 

먹음직스러운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의 음식들을 요렇게 접시에 담아서^^

맛있고 배부르게 드셔보세요+_+ㅎㅎ

다양한 음식들, 특히 신선하고 맛좋은 씨푸드가 가득이라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씨푸드 샹그릴라+_+

씨푸드 샹그릴라 뷔페에서 맛있고 즐거운 식사 하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