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신제주맛집 탐라는 도새기

파인드제주 2013. 4. 8. 23:43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신제주맛집 탐라는 도새기

 

신제주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탐라는 도새기는 다양한 반찬이 가득한 정식이나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이랍니다!

특히 정육점 방식을 채택하여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어요^^ㅎㅎ

 

 

 

 

 

신제주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를 소개합니다!ㅎㅎ

탐라는 도새기에서는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어요^^

 

 

 

 

 

 

 

탐라는 도새기 식당 내부 모습이랍니다^^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편안해요ㅎㅎ

 

 

 

 

 

 

탐라는 도새기는 다양한 반찬들을 먹을 수 있는 정식메뉴와

정육점 방식으로 상차림 가격 1인 3,500원을 내고나서

정육점 가격으로 고기를 값싸게 드실 수 있답니다^^ㅎㅎ

 

 

 

 

 

 

 

맛좋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랍니다^^ㅎㅎ

선명한 빛깔이 참 신선해보여요+_+

 

 

 

 

 

 

고기와 함께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신선한 쌈야채도 나오는데요

탐라는 도새기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쌈야채랍니다!ㅎㅎ

 

 

 

 

 

 

 

불판 위에 고기와 함께 각종 야채와 김치 등을 올리고

지글지글 굽기 시작했어요~ㅎㅎ

 

 

 

 

 

 

 

흑돼지 오겹살이 두툼하기 때문에~

익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답니다~ㅎㅎ

맛있게 고기가 익어가는 냄새가 솔솔 풍겨요~ㅎㅎ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 오겹살을 한 입크기로 자르고~

김치와 해산물, 야채들도  한 입크기로 자르고 불에 맛있게 구웠어요ㅎㅎ

 

 

 

 

 

 

 

 

 

맛있게 익은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유기농 야채로 쌈을 싸서 드시거나~

젓갈에 찍어서 드셔보세요!ㅎㅎ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는 제주 탐라는도새기!

맛있는 정식과 제주 생고기를 드실 수 있는

신제주 맛집 제주 탐라는 도새기에서 맛좋은 식사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