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중문맛집 한스 패밀리 뷔페&레스토랑

파인드제주 2013. 4. 17. 15:41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중문맛집 한스 패밀리 뷔페&레스토랑

 

 

 

중문관광단지 근처 맛집,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제주도 한스 패밀리 뷔페&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한스 패밀리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의 다양한 음식들을

마음껏 드실 수 있는 제주도 맛집으로+_+ 특별한 날 어울리는 곳이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중문 한스 패밀리 뷔페 & 레스토랑에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도 즐기시고^^ 즐거운 추억도 담아가시길 추천해요~

 

 

 

 

 

 

 

중문관광단지 맛집, 제주 한스 패밀리 뷔페 &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ㅎㅎ

한스 패밀리는 중문관광단지와 제주 국제컨벤션센터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한스패밀리의 런치 타임은 12:00 ~ 15:00 이구요^^

디너 타임은 17:30 ~ 21:30 까지랍니다!ㅎㅎ

 

 

 

 

 

 

 

넓고 깨끗한 한스 패밀리 레스토랑의 내부 모습이랍니다!ㅎㅎ

내부가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구요^^

음식 또한 한식, 일식, 중식, 양식으로 다양하게 한번에 맛 보실 수 있답니다!

 

 

 

 

 

 

 

 

시작은 먼저 깔끔하게 샐러드나 시리얼을 드셔보세요+_+
한스 패밀리에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가볍게 드시기 좋답니다!ㅎㅎ

 

 

 

 

 

 

 

샐러드를 드시고 나면, 본격적으로 한스 패밀리의

맛있은 음식들을 맛보실 차례인데요+_+ㅎㅎ

한스 패밀리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고,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 안심도 되고~

금방 만든 맛있는 음식들을 드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_+ㅎㅎ

 

 

 

 

 

 

 

 

 

맛있는 바베큐나 즉석에서 만들어서 굽는 화덕피자도 있어요!ㅎㅎ

화덕피자는 즉석에서 만들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지만+_+

금방 구워낸 거라서 참 맛이 좋답니다!ㅎㅎ

한스패밀리의 인기메뉴예요!

 

 

 

 

 

 

 

 

 

한스 패밀리에서는 상큼한 롤이나 스시, 회도 드실 수 있어요~

신선함이 느껴져서 더 맛있는 다양한 일식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_+

 

 

 

 

 

 

약 50가지가 넘는 한식, 일식, 중식, 양식의 다양한 음식들이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취향에 맞게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맛있는 식사 뒤에는 역시 디저트가 필수죠+_+!ㅎㅎ

맛있는 도넛, 빵, 케익, 쿠키 등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는데요,

한스 패밀리는 디저트가 맛있기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_+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가 가득하니

한스 패밀리의 디저트도 잊지 말고 꼭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상큼한 과일쥬스와 다양한 탄산음료, 그리고 커피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ㅎㅎ

 

 

 

 

 

 

 

 

 

 

요렇게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_+

서로 다른 음식 취향을 가지고 계시더라도~

다양한 음식이 가득한 한스 패밀리 뷔페 & 레스토랑에서는

모두가 기분좋고 맛있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_+

 

 

 

 

 

 

 

 

 

아이들도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스 패밀리 레스토랑!ㅎㅎ

특히 즉석에서 만들어서 굽는 화덕피자를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에게 한스 패밀리의 건강한 샐러드와 다양한 음식들도 맛보게 하시구요~

즉석에서 구워 더욱 맛있고 건강한 한스 패밀리 화덕 피자도 함께 드셔보세요^^

 

 

 

 

 

 

그리고, 한스 패밀리 뷔페 & 레스토랑에 방문하실 때는

위의 팩 사진을 핸드폰으로 촬영하고 가셔서 보여주시면 팩을 공짜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즐겁게 식사하시고 저녁에 시원하게 팩을 하면서 지친 피부도 쉬게 해주시면 좋겠죠?ㅎㅎ

잊지말고 팩사진 핸드폰으로 꼭 촬영하고 가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