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공항맛집 화로향 흑돼지전문점

파인드제주 2013. 4. 26. 12:00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공항맛집 화로향 흑돼지전문점

 

 

 

제주 흑돼지거리에 위치한 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

제주 화로향은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곳인데요+_+

화로향에서 흑돼지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ㅎㅎ

다른 흑돼지 전문점들보다도 흑돼지 고기가 훨씬 맛있는 집이랍니다!

제주도 방문하시면 꼭 흑돼지거리 화로향에서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제주 탑동에 위치한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도 화로향에서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먹고 왔답니다^^

 

 

 

 

 

 

화로향의 메뉴판이에요^^ㅎㅎ

메뉴판 옆에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안내문도 붙어있었답니다ㅎㅎ

무항생제 청정 돼지고기라서 건강에도 좋고 더 맛있답니다+_+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했답니다!ㅎㅎ

붉은 빛깔이 선명한 것이, 딱 봐도 신선하더라구요ㅎㅎ

 

 

 

 

 

신선해보이는 화로향의 흑돼지 생오겹!

검은색 점점이 박힌 털이 제주도 흑돼지가 맞다는 것을 보여주네요~ㅎㅎ

 

 

 

 

 

 

불판 위에 맛있는 흑돼지 생 오겹살과 김치, 야채들을 올리고

함께 맛있게 구워주세요+_+ㅎㅎ

 

 

 

 

 

 

 

맛있는 냄새를 폴폴 풍기며 맛있게 익어가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살!

맛있게 익으면 먹기 편하게 한 입크기로 잘라줍니다+_+

 

 

 

 

 

 

 

 

보기만해도 군침이 흐르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_+ㅎㅎ

제주의 별미인 제주 흑돼지는 제주에 오면 꼭 한번은 드셔보셔야 겠죠?ㅎㅎ

맛있기로 소문난 제주 흑돼지거리의 화로향 추천해드려요ㅎㅎ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취향에 따라 맛있게 드셔보세요^^

 

 

 

 

 

 

 

 

드시고 나서는 맛있는 볶음밥도 볶아드시는 것 잊지마시구요+_+ㅎㅎ

매콤한 볶음밥도 흑돼지 만큼이나 맛있답니다~

 

 

 

 

 

 

 

 

 

마무리는 역시 깔끔하게 냉면으로!ㅎㅎ

냉면이 서비스로 제공되니 배부르게 흑돼지를 드시고 나서

입가심으로 드시기 좋아요+_+ㅎㅎ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제주공항맛집 제주 화로향이였답니다!ㅎㅎ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신선하고, 보다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제주 흑돼지맛집, 화로향!

제주 화로향에 들리셔서 맛있는 식사 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