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흑돼지맛집 서귀포 가산토방

파인드제주 2013. 4. 29. 16:07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맛집

제주 흑돼지맛집 서귀포 가산토방

 

 

 

제주에서 맛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는 제주 흑돼지 전문점,

서귀포 가산토방에 다녀왔답니다^^ㅎㅎ

가산토방은 서귀포의 흑돼지 전문점들 중에서도 

규모가 상당히 큰 곳으로, 넓은 정원도 함께 있는 곳이에요^^

가족들이 함께 가셔서 평화로운 정원의 풍경을 보며

즐거운 식사 즐기시기에 좋답니다ㅎㅎ 

 

 

 

 

 

 

서귀포 대표 흑돼지맛집, 가산토방을 소개합니다^^

가산토방은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해있어요!

 

 

 

 

 

 

 

가산토방 내부 모습이랍니다^^

가산토방은 정원이 넓고 예쁘게 꾸며진 곳이였는데요,

창문으로 정원의 아름다운 풍경이 잘 보여서 보다 즐거운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브라운 계열의 향토적인 느낌을 잘 살려서

부모님을 모시고 가시기에 참 좋을 것 같아요^^

 

 

 

 

 

 

 

 

 

제주 흑돼지 생오겹을 주문하고 간단한 찬들이 나왔어요^^ㅎㅎ

반찬 중에서 유채나물 무침이 있었는데요, 새콤하고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가산토방은 반찬이 리필이 가능하니 드시고 싶으신 만큼만 떠서 드시고,

모자라면 더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음식물 낭비와 음식물쓰레기를 줄일 수 있겠죠?ㅎㅎ

 

 

 

 

 

 

 

 

가산토방의 흑돼지는 무항생제를 사용해서 키운 흑돼지라서

더욱 맛있고 건강하답니다+_+!ㅎㅎ

빛깔부터가 선명한 붉은색이였는데요, 신선하고 좋아보이더라구요^^

 

 

 

 

 

 

 

 

불판위에 흑돼지 생오겹을 올리고 맛있게 구워줍니다^^ㅎㅎ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가는 흑돼지 생오겹!

맛있는 냄새를 풍기며 맛있게 익어가네요+_+ㅎㅎ

 

 

 

 

 

요렇게 쌈을 싸서 한 입 드셔보세요^^

제주 흑돼지는 육즙이 많고 식감이 부드럽게 씹혀서 먹기 참 좋은데요,

특히 가산토방의 제주 흑돼지생오겹은 무항생제 돼지고기라서

더욱 맛있고, 건강에도 좋은 제주도 별미랍니다^^

 

 

 

 

 

 

 

맛있는 제주 흑돼지 생오겹을 드시면서

밥과 함께 된장찌개도 한 입 드셔보셔야죠?ㅎㅎ

두부와 야채가 듬뿍 들어간 얼큰한 맛의 된장찌개도 참 맛있더라구요^^

제주 서귀포시 토평동 지나실 때는, 잊지마시고

제주도 맛집, 가산토방에 들렸다 가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