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봄여행 천지연폭포

파인드제주 2013. 5. 13. 21:4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봄여행 천지연폭포

 

 

 

제주의 아름다운 3대 폭포 중 하나인 제주도 천지연폭포!

제주 천지연폭포는 낮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산책도 하고,

천지연폭포의 풍경도 감상하며 제주도 봄여행을 즐길 수 있구요^^

밤에는 은은한 조명빛아래서 천지연폭포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자연여행지!

날씨 좋은 요즘, 제주 천지연폭포에 가셔서 제주 봄여행을 만끽하고 가세요^^

 

 

 

 

 

 

 

제주도 3대폭포, 천지연 폭포를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 천지연폭포는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청정 제주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제주 천지연폭포!

천연기념물들 서식지 이기도 한 곳이에요^^ㅎㅎ

 

 

 

 

 

 

특히 제주 천지연폭포는 난대림 산책로가 있는데요+_+

난대림 산책로를 따라서 천천히 걷다보면 천지연폭포에 도착한답니다!

 

 

 

 

 

 

 

시원한 폭포가 인상적인 제주 천지연폭포!

시원한 폭포소리를 들으며 기념사진도 촬영해보세요^^ㅎㅎ

 

 

 

 

 

 

청정 제주 자연이라서 더 아름다운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요,

특히 천지연폭포는 밤에 가시면 예쁜 야경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천지연폭포의 야경을 보실 때는 근처의 새연교 야경도 함께 보시면 좋답니다+_+

 

 

 

 

 

 

 

천혜의 제주, 제주 천지연폭포 였답니다+_+ㅎㅎ

따뜻한 제주 봄 날씨에 제주 천지연폭포로 봄여행 떠나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받으시고 댓글과 함께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